광고 뜨는 거 상관 없는데
맨 밑에 탑툰 광고 뜨는거 얼굴 너무 무서워...보기시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4개가 어쩌고 전류가 어쩌고 하는거 ㅠㅠㅠ이거 안 보이게 하는 법 있지 않았나?
저 광고만 좀 안 나왔음 좋겠어...
| 이 글은 9년 전 (2017/1/20) 게시물이에요 |
|
광고 뜨는 거 상관 없는데 맨 밑에 탑툰 광고 뜨는거 얼굴 너무 무서워...보기시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4개가 어쩌고 전류가 어쩌고 하는거 ㅠㅠㅠ이거 안 보이게 하는 법 있지 않았나? 저 광고만 좀 안 나왔음 좋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