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89056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03
이 글은 9년 전 (2017/1/22) 게시물이에요
그거는 뭐하는데 그렇게 시간이 오래 걸리는 거야? 보통 그렇게 걸려?? 화알못인 새내기라... 핳
12345

대표 사진
익인480
30분정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3
난 아무리해도 한시간...공들이나 안들이나 한시간... 그냥 컨실러부터 립까지 하다보먄 한시간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4
나도 진짜 조금 여유롭게하면 한시간 넘게 걸리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5
난 중간중간에 게임 한 판하고 그래서,,,,, 엄청 느긋하게 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6
대충 하면 30분 공들이면 1시간 넘는 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7
기초 프라이머 컨실러 파데 파우더 쉐딩 눈썹 섀도우 아이라인 뷰러 마스카라 애굣살 블러셔 입술 헤어라인 하는데 원래 화장할때 느긋하게함 그래서 한시간좀넘게걸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8
나는 그냥 평소대로하면 3~40분 걸리는데 겟잇뷰티나 뷰티유투버 놀이 하면서 화장하면 1시간 그냥넘김 그런놀이 하면 자꾸 화장 뭐 추가하고 뭐 추가하고 이래섴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9
진짜로 하는것도 아닌데 시청자에게 뭐라도 더 보여주고 조금이라도 내 화장 스킬을 보여주고싶어짐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0
진짜 작정하고하몀 한시간은 걸리더랔ㅋㅋㅋㅋ 10분컷도가능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1
1시간은 걸리는듯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3
영상 틀어놓고 하는데 화장하다가 힐끗보고 하다가 또 힐끗보고 ㅋㅋㅋㅋ 그래섴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4
난 30~40!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5
섀도우하면 20분순삭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6
기초하고 쿠션바르고 난 쌍액때문에 오래걸려ㅠ 하고 섀도우하고 뷰러하고 아라하고 마스카라하고 쉐이딩하고 립 하면 1시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7
근데난 내성격이나행동이넘느려서 ㅋㅋㅋㅋㅋㅋㅋ 노래틀어놓고느긋하게함zzzzz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8
30분 정도 걸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9
나진짜 시간많으면 나가기전까지함 ㅌㅋㅌㅌㅋ꾸물대면서 세시간동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0
근데이런날은 꼭 망하고 10분만에 한날이 후ㅝㄹ씬 예쁘다는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1
진짜 막 중요한 날에 공들인 화장은 그정도로 가고 거의 30분안에는 다 끝남. 머리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3
난 기초 비비 쿠션 셰도우 틴트 립밤 이렇게만 발라서 10~15분ㅋㅋ 화장을 잘 못해서 많이 안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4
난 화장하는 건 40분? 걸리는데 씻고 머리 말리고 고데기 하고 모든 준비 다 하기까지가 두시간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감고 말리는것만 30분 넘게 걸린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5
난 풀메하는거 20분정도 걸리은듯 진짜 후다닥하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6
난 15분정도?공들여서해도 20분이면 끝내는 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7
나도 내가 의문임ㅋㅋㅋㅋㅋㅋ생각해보면 하는것도 별로 없는데 1시간은 걸리더라ㅋㅋㅋ물론 10분컷도 가능^@^
9년 전
12345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스팸은 정성도 없ㄴ ㅔ
8:50 l 조회 2
우리 앤 왜 사료만 먹을까
8:49 l 조회 4
🍎🍎민원서류 필요한 사람 미리 뽑자!! 주말부터 약5일간 못 뽑음
8:48 l 조회 26
나 에코백 색깔 골라줄 사람!!5
8:47 l 조회 18
미친 러브버그 옷속으로 들어갔어;;;;2
8:46 l 조회 40
남친이 싫어하던 사람 돌아가셨는데 굳이 말할필요 없겠지..?? 3
8:46 l 조회 26
20대초 나는 솔로 안 봄?6
8:45 l 조회 30
네일 예뻐서 하고싶은데 불편한 거 못 참아서 안 함
8:45 l 조회 13
기숙사 포화상태라 제공을 못하면 복지에 기숙사는 왜 적어두는 거야
8:45 l 조회 19
요새 인플루언서 하려고 과하게 망가지는 사람들 피곤
8:43 l 조회 42
탕비실에 버터와플이 있네4
8:43 l 조회 80
집에서 먹을건데 광어랑 어울릴만한 다른메뉴 뭐있을까5
8:43 l 조회 25
일 그만 두니까 피부가 좋아짐..
8:42 l 조회 16
반깁스중인데 물닿으면 안된다는데 어찌발씻어??2
8:42 l 조회 37
어떻게 사무실 조명을 안끄고 퇴근할 수가 있지?4
8:41 l 조회 37
가게 오픈하자마자 연어초밥시킬거임
8:41 l 조회 13
아니 날씨 도대체 왜이래????3
8:41 l 조회 98
아파트 단톡방에 남미새 있는데 너무 웃김
8:41 l 조회 19
이런 사람들은 주식 왜하는 거임? 8
8:41 l 조회 272
와 내 주변 30대 넘어가는 사람 특징 찾음10
8:41 l 조회 1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