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애국심도 1도 없고 돈있으면 평생 대한민국에 눌러살고싶은데 뭐 돈도 없고 해외도 못가고 ㅋㅋㅋㅋㅋ 걍ㅇ 참 노답인것같음......역사적으로 매번 이런식으로 하락세타다가 쾅!!!! 터지규 뽱!!!! 망하던뎈ㅋㅋㅋㅋㅋㅋ 아 진심 이쯤 되면 그냥 이민사유에 Korean 이러면 받아줘ㅆ으면 좋겟당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힘들게 일하고 착하게 사시고 그런 분들만 힘들고 너무 억울함 엄마 의류업계에서 일하는데 ㅇㅍ보고 너무 서러워서 왔음
| 이 글은 9년 전 (2017/1/23) 게시물이에요 |
|
애초에 애국심도 1도 없고 돈있으면 평생 대한민국에 눌러살고싶은데 뭐 돈도 없고 해외도 못가고 ㅋㅋㅋㅋㅋ 걍ㅇ 참 노답인것같음......역사적으로 매번 이런식으로 하락세타다가 쾅!!!! 터지규 뽱!!!! 망하던뎈ㅋㅋㅋㅋㅋㅋ 아 진심 이쯤 되면 그냥 이민사유에 Korean 이러면 받아줘ㅆ으면 좋겟당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힘들게 일하고 착하게 사시고 그런 분들만 힘들고 너무 억울함 엄마 의류업계에서 일하는데 ㅇㅍ보고 너무 서러워서 왔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