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067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14
이 글은 9년 전 (2017/1/29) 게시물이에요
한번도 안껴본사람은있어도 한번만껴본사람은없다는 써클렌즈...  

 

끼는순간 눈동자가커지거나 색이바뀌며 종족을 바꿀수도있고... 앞으로 화장할때 렌즈안끼면 완성이안된거같고 덜꾸민거같고.. 눈화장 제대로안된거같고 사진빨 안받는거같고 그렇다... 

 

난 호기심에 중3때 꼈다가 워머나 세상에 ?@ 하고 7년째 써클없으면 외출을못함... 그로인해 시력은 마이너스까지 내려가고 

 

이제는 안끼면 안보여서 안경이라도 껴야 보이는수준인데 안경끼면 매우 못생겨지기에 정말 끼기싫어도 껴야히는수준이되아버림 와 ㅋㅋㅋㅋㅋ 

차라리.. 몰랐더라면 아직 시력도 좋았겠지 크흥흥 ㅠ 

 

 

갑자기 댓글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쓰니ㅠ
12

대표 사진
익인145
어차피 의미없는것 난 렌즈 자주안끼는데도 스마트폰많이해서 눈나빠짐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8
222222222222 격공 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제발 끼지마...정말..쓰니말대로 정말 렌즈 시작안하는게 제일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라식해 나는 라섹했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7
나 13일에 하러가는데 라섹 많이 죽을거같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8
수술할때는 안아픈데 그 수술한 다음부터 점점 아프더니 4일동안 진짜 아파 눈도 못뜨고 눈물나고 눈이 부어있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9
그리고 한 6개월간 자외선차단 해줘 낮에 나갈땐 선글라스 껴주면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0
고마워 8ㅅ8!!! 벌써부터 떨린다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오늘 렌즈 사러 갈려고 그랬는데 안가야겠다ㅠㅠㅠ
고마워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난 한 1~2년 꼈는데 돈아깝고 관리 귀찮이서
저절로 안끼게됨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그런가 난 그냥 서클 끼고나서 이제그냥 투명쓰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그래서 내가 지금 안끼고잇어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나는 써클 끼다가 어느 순간부터 그게 되게 어색해보인다는걸 알고 그냥 안 낀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그래서 끼고싶은데 안낀다.....그냥 살아야지 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난 써클이 안어울려 ...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나는 처음에 꼈을때 안 낀거랑 별 차이가 없길래 투명ㅇ낀다ㅠㅠㅜ6시력이 안죠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렌즈 한번도 껴본적 없다.. 무서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나도ㅠㅠ 그래서 드림렌즈라고 어렸을때 시력교정하는 렌즈도 못 껴서 성인되고 시력교정수술받음... 그때 수술도 간호사한테 손잡아달라고해서 수술받고 어떻게 수술 받았는지도 기억 안남...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난 써클몇번껴봤는데 직경 작은거껴도 뭔가 부담스러워서 못끼겟더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도수있는 투명렌즈도 비추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써클렌즈라고 적혀있어서 시력용 렌즈는 상관 앖을듯 (소금소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원래 마이너스라 그런가 3년째 끼는데 별로 차이없음 시력 떨어지는거 싼거 써서 그런거 아니얌? 일이만원짜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원래 마이너스라서 그런것도 있을것 같은데 난 원데이만 꼈는데도 나빠졌어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난안낀게다들예쁘다길래 안낀다 내가봐도 그랭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써클끼다가 각막에 손상있은 뒤로 하드렌즈끼구다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중2~고1초 :써클 - 고1~고2말 : 안경/투명 - 고3~현재 : 하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렌즈끼기 전 부터 시력 안 좋았어서.. 라식라섹 각막 얇아서 안되고 렌즈삽입술 하라길래 가격 물어봤더니 400.. 쿨럭;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나는 동공이 너무 작아서 작은거 껴도 부자연스러워서 안끼게되더라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쌍액도 그렇지,,^^ 맨날 쌍액하다가 어쩌다 하루 안하는날은 진짜 왜이렇게 생겼니 싶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나도 껴보고싶은데 무서워서 못끼는중..좀만 나중에 시작해야지ㅋ큐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난 어디 구미고 나갈때만 까고 나머지는 파워쌩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마쟈... 난 서클은 낀적 없고 투명 소프트렌즈만 꼈었는데 얼마전에 라섹수술 하는데 렌즈 부작용? 건조증이랑 머 그런거 때문에 돈이 더 들어썽... 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난 끼니까 이상해서 못 끼겠더라,,,눈 너무 건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ㄹㅇ 써클은 중독임... 난 초6때 끼기 시작했고
내눈 엄청 좋아ㅆ음 2.0이였고 안경쓰고 싶어도 칠갑팔갑을 떨어도 안나빠졌었음
초6때 그땐 싸구려 렌즈끼고 그냥 관리도 못하고 꼈었고 너무 예뻐보여서 중학교때도 거의 매일꼈었음 그래도 많이나빠지진 않았고 1.5?1.2유지하고있었고 중3부터는 원데이에다가 비싸고 좋은렌즈 관리까지 철저하게 했는데 ..
난 그래도 주변사람이 눈안좋아 진다 끼지마라해도 별로 나빠진거 없다고 생각했었고 다 크면 뭐 0.4정도는 공부량도 그렇고 스마트폰도 그렇고 나빠진다 생각해서 주변사람들 말 귓등으로 들었는데
고등학교 들어오면서 엄청 급격하게 나빠짐 ㅠㅠ
심지어 스마트폰은 학교에서 사용못했고 렌즈도 관리 잘했는데 이제20되는데 마이너스 시력이야ㅠㅠㅠ
이젠 끼기 싫어도 못껴 안구건조증에 각막은 너무 손상되어있고 난 내가 눈이 평생 좋을 줄 알았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시력은똑같은데 안구건조증이 너무 심해져서 ..안끼는사람은확실히 안끼는은거같다..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너익 나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진짜 한 번 끼면 빠져나올 수.. ㄹㅇ 화장의 완전은 써클인 것 같고. 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난관리귀찮나서 끼다가 그냥 다 버리는뎈ㅋㅋㅋㅋㅋㅋ또 안끼다보면 적응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진짜 홍채 작고 눈은 커서 사진찍을 때 맨날 귀신같이 나왔는데 써클의 길로 빠져들면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나는 눈은 안나빠졌는데 건조증이랑 눈아플때,돈,관리 ㅡ등... 안낀게 더 이쁜사람들은 끼지마 부러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특별한날 아니면 안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난 써클 끼기 전부터 -7.5 -8.5 라서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실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익나익 내가 쓴줄알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어언 안경 11년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렌즈끼고도 안경쓴줄 알고 안경올릴라그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마잨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얼른 시력교정수술 해버리자 ;♡; 화이또 우리인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화이또다 정말로♡♡ 라식은 커녕 라섹은되려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333333그냥 계속 끼고다닐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어차피 망한시력! 이제 시력도 더 안나빠지는듯 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엥 난 시력 문제 없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나는 끼고싶은데 너무 안어울리고 .....ㅠㅠㅠㅠㅠㅠ ㅡ그래도 이쁘던데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호엑 난 써클끼다 투명으로 감,,, 케바케야 난 써클 낀 거 보다 생눈이 더 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난 렌즈때문이 아니라 핸드폰 너무 많이해섴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2222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매일매일 낀거야?? 특별한 날에날에만 끼는거는 괜찮아..? 주말이라던가ㅠㅠㅠ 15살 익 써클 사려고 그랬는데 투명은 괜찮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초6때부터 난 껴봤는데 이젠 안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난 나갈때만 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난 중1때부터 꼈는데 렌즈땜에 나빠진건 아니고 티비 많이봐서 나빠짐ㅋㅋㅋㅋ원래 끼기 전에도 좀 나쁜 상태였고 어~~쩌다가 한번 꼈어서.. 지금은 학교갈때마다 끼는데 세척 귀찮아서 또 안경을 많이 낌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어차피 다 그거 감안하고 끼는거니까 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
나는 서클꼈다가 내가 아니라 개가 있어서 못낌ㅋㅋㅋㅋㅋ 진짜 똑같은 렌즈를 사서 친구랑 껴보고 비교해보면 걔는 티가 잘 안나는데 나는 대놓고 서클!! 이느낌이 강해서 못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난 고1때 써클끼다가 나랑 안맞아서 그뒤로 안꼈는데ㅋㅋㅋ근데 지금은 자연스러운 브라운렌즈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나는 컬러렌즈 끼고 싶은데 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진짜 ㅇㄱㄹㅇ 내 친구도 나 끼는거보고 자기도 끼고싶다고 내가 엄청 말렸는데도 자기는 특별한 날에만 낄거라고하더니 한 번 끼더니 매일매일이 특별한 날이 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근데 .평소에 시력에 안좋게 생활하면 떨어지는거같아. 나는 10년넘게 꼈는데 시력 여전히 좋아. 하지만!!!물론 떨어지긴 떨어졌어!! 렌즈 장시간 착용안하고 매일 세척잘하고 자주 바꿔주고.. 눈에 안좋은 행동 안하면 괜찮은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4
나도 14살부터 6년째 렌즈없이 못 살아... 라식이나 라섹 하고서도 못 잃을 듯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나 콘섵 때 안경쓰기 싫어서 렌즈 그 날 하루만 끼려는데 무슨 렌즈 껴야하니?ㅠㅠㅠㅠ 써클 원데이 투명 다 뭐가 다른건지 모르겠어.. 색있거나 직경?큰거는 싫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3
써클은 동공 커보이게 하는 칼라렌즈, 원데이는 하루끼고 버리는 일회용이고 보통10개씩 묶어서 팔아. 투명은 3~6개월동안 꼈다가 뺐다가 할수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7
아하 고마워!! 원데이가 일회용렌즈랑 똑같은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9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6
희희..렌즈 한번 끼면 벗어날 수 없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장만 했을때 항상 뭔가 부족해보이고...원래 놀러가는 좀 꾸미고싶은 날에만 껴야지 싶었는데 그게 매일매일이 되어버리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8
시력은 마이너스가 아니라 아무리 나빠도 0.0x 까지 내려가지 -를 붙이는 경우는 없음 ㅠ 익인들이 말하는 -는 디옵터라고 안경 굴절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9
써클렌즈 직경 작은 거 사서 그런가 써봤자 다를 게 없어서 그냥 안 끼는데 앞으로도 안 껴야지...호에에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0
나20년인생 투명시력렌즈2번 빼고 단 한번도 눈에 뭘 넣어본 적이 있는데ㅠㅠㅠ요즘 렌즈 이쁜게 너무많잖아ㅠㅠㅠㅠ너무너무너무 껴보고싶은데 끼지말까...? 내가 동공이 커서 가끔 렌즈꼈다는 말을 듣기도 하는데 그냥 빈말이곸ㅋㅋㅋ나도 갈색 그레이 껴서 혼혈같아 보이고싶어...끼지마...?ㅠㅠㅠㅠㅠ흡릅 이미 눈은 나쁜데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보니까 케바케인가봐 난 10중 10은 한번끼면 절대 빠져나올수없땅 인줄알앜는데 아닌사람도 꽤많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1
걍 콘서트땸에 한번낄라햇는데 그것도 좀 그론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6
ㄱㅊㄱㅊ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2
나도 거의 3~4년째 끼고있는대 괜찮던딩 내가 시력 나빠졌긴 했는대 물어보니깐 렌즈 띠문은 아니라 하더라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3
난 시력 안좋은데 그냥 쌩눈으로 다님 서클도 있는데 아무리 좋은거 껴도 눈 불편해서 안끼게 되더라 안경도 코아파서 안껴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4
난 홍채가 큰편이라 서클껴도 커지는느낌보단 겉에 뚜렷한선이 생겨서 또렷해보이는느낌밖에안줘서 가끔 컬러렌즈끼고 안끼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5
렌즈 끼면 시력 떨어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7
계속 일회용끼다가 서클 한번 껴봤는데 산소안통해서 죽는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9
중2때 꼇다가 난 정말 안어울리는걸 깨닫고 중3부타 한번두 꺄본적없당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0
라식이나 라섹하면 그담부턴 렌즈못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1
진짜 레알 써클렌즈에 돈 쓰게 되면 ㄹㅇ 답 없음 예쁜 렌즈가 넘 많은데 가격도 가격인것...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그나마 6개월이라다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2
나 고1 중후반에 처음끼고 이제 고2올라가는데 렌즈 자주 안낌 놀러갈 때 말고는 그래서 아직까지는 괜찮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4
나는 놀러갈때만 꼈었는데 꼈다 안꼈다하고 싸구려써클렌즈같은거 껴서 난시 생김...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5
중 1때 끼다가 넘 불편하고 귀찮아서 한 2년 안 끼다가 요즘 중요한 날만 낌...ㅎㅎ 렌즈끼면 시력 안좋아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6
난 써클은 자주끼면 눈이 빨개지고 시려워서 놀러갈때만 끼고 투명렌즈 주로 사용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0
물론 케바케지만 내 주위 모든애들은 렌즈낀 본인모습에 매우 만족하지만 처음꼈던 때로 돌아간다면 백이면 백 다 시작도 안했을거라 하더라고 나 렌즈 무경험자인데 애들이 시작도 하지말랰ㅋㅋㅋ 특히나 화장하는거 좋아하고 눈화장 화려하게 하는 애들은 이제 렌즈 안끼면 화장한 기분이 아예 안든댕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내가 딱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의완성은 렌즈다음으로 립...
둘중에 하나가없으면 완성이안된다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난 안어울려서 투명만 껴.. 눈이 작아서 그런가봐 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대학교 들어와서 써클렌즈 한번 껴보고 싶어서 몇번 사봤는데 눈이 꼭 튀어나온것같아서 나랑은 안맞는걸 느꼈다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4
내가 이런 말 들어서 무서워서 시작을 못 해. 가뜩이나 시력 나빠질까봐 걱정인데 한 번 끼면 계속 끼게 된다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7
ㄹㅇ격공 진심제발끼지말길ㅠㅠ 내츄럴느낌 내고싶지만 안끼면 넘못생겨서거울부수고싶음 뭔가ㅎㅓ전하고 내가느끼는것 뿐만아니라 실제로도 동공작아지는것같음 왜냐면 내가끼기전후 찍은 사진만봐도알수잇슴; ; ; ; ; ㄹㅇ인생에서젤후회하는 일중하나..!^
9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ios 업뎃 안 하고 버티다가 문자 자꾸 오류나고 안 가서 업뎃 햇더니
17:37 l 조회 1
여자들이 같은 여자키에 더 집착하는 느낌임
17:37 l 조회 1
익들이라면 어떻게 할 걸 같아? ㅠ
17:37 l 조회 1
연락처에 혈육 뭐라고 저장했어?
17:37 l 조회 1
버거킹 시즈닝은 뭐가 맛있어??
17:36 l 조회 1
드라마를 웹툰처럼 컷나눠서 제공해줬음 좋겠다
17:36 l 조회 3
둘이 같이 일하는 쌤이 뚱뚱한데 냄새가 너무 나!
17:36 l 조회 11
전화업무 넘 힘들다..
17:36 l 조회 4
도쿄 혼여도 재밌니
17:36 l 조회 3
내가 거실 소파에서 자고 있으면 남동이가 뽀뽀하고 감
17:36 l 조회 10
오늘 날씨 뭐야
17:35 l 조회 15
가독성 구리다고 5
17:35 l 조회 13
얘더라 너희가 공무원이나 공무직이라도 회사가 정병 주면 그만둘거야? 3
17:35 l 조회 14
어제 팔았음 됐지 왜 욕심부려서 샀을까 🥲
17:35 l 조회 9
자자 하닉 마지막 세일이에요3
17:34 l 조회 30
하닉 오늘 아침 297에 주움2
17:34 l 조회 51
내일 삼전 하닉 -20% 또내릴듯.........
17:34 l 조회 42
INFJ들 일방적으로 좋아하면 절대 티 안내는 편이야?3
17:34 l 조회 12
내나이 이십 평생 이런 하락장은1
17:34 l 조회 22
엄빠 이혼하고 찐행복 찾아옴3
17:3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