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도 안껴본사람은있어도 한번만껴본사람은없다는 써클렌즈... 끼는순간 눈동자가커지거나 색이바뀌며 종족을 바꿀수도있고... 앞으로 화장할때 렌즈안끼면 완성이안된거같고 덜꾸민거같고.. 눈화장 제대로안된거같고 사진빨 안받는거같고 그렇다... 난 호기심에 중3때 꼈다가 워머나 세상에 ?@ 하고 7년째 써클없으면 외출을못함... 그로인해 시력은 마이너스까지 내려가고 이제는 안끼면 안보여서 안경이라도 껴야 보이는수준인데 안경끼면 매우 못생겨지기에 정말 끼기싫어도 껴야히는수준이되아버림 와 ㅋㅋㅋㅋㅋ 차라리.. 몰랐더라면 아직 시력도 좋았겠지 크흥흥 ㅠ 갑자기 댓글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쓰니ㅠ

인스티즈앱
거제야호 진짜 개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