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093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
이 글은 9년 전 (2017/1/30) 게시물이에요
선배님들 아무거나 다 좋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대표 사진
익인1
표정관리 잘 하기. 말조심하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표정관리는 어떻게 하는걸까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싫어하는 사람있어도 티내지말기! 늘 웃고다니라고 말은 못하겠는데 적어도 학기초에 는 생글생글 웃고 다니면 예뻐보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사하고 다녀도 되죠? 안녕하세요 라고 하면서요 제가 인사하는거 좋아하거든요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과선배면 인사하는게 좋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호에호에 그렇군요 재수생이라서 쫄리긴 해도 인사하고 다녀야겠군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첫 수업에 영화관람권 등등 무슨 회원권 파는 넘들 있으면 철저히 무시할 것...,,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그유명한 신천지??! 호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천지는 아니고 그냥 사기임...ㅎㅎ 그냥 순수한 사기범들 이랄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야 그런 신박한 방법들이! 대단한 사람들이시네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ot, mt 안가도 학교 생활 잘만 함. 뒤에서 남 얘기 하지 말기. CC(특히 과 CC) 절대 하지 말기. 조별과제 할 때 너무 열정적으로 하면 나중에 자기가 다하게 되므로 적당히 자기 맡은 부분만 잘 하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꿀팁이다ㅜㅠ재수생인데 막 적응하기 어렵지는 않겠죠? 오티 엠티같은 행사때 나이많다고소외감 들까봐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거 진짜 없옹. 그냥 성격 맞고, 끼리끼리 다님. 나도 나보다 6살 많은 언니랑 다녔는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6살...짱 부럽당...젭알 저에게도 익인이 같이 착한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씨씨 절대 안되고 영어책팔이?그사람들 책 사지말고 학점관리 잘하고 재밌는 교양 많이들어 약간 평소에 관심있었던 분야... 나같은 경우엔 미학이나 교육학쪽 들었는데 좋았음... 도서관에 책 많으니까 책도 많이읽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자유전공이라서 학점관리 빡시게 해야할것 같아요ㅜㅠ 대학가도 공부해야됩니다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고딩때보다 대학와서 공부 더 열심히한것같아 ㅠㅠ 고딩때도 안하는 편은 아니었지만 대학오니까 장학금 문제때문에라도 미친듯이 공부하게 되더라구... 그래도 내가 하고싶은 공부하니까 고등학생때랑은 차원이 다르게 재밌어! 전공도 교양도 시험기간엔 힘들어두 배우는 즐거움?이랄까 그런걸 대학와서 알았어...^^ 쓰니 대학생활 즐겁게 하길 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 이렇게 친절하게 알려주시다니ㅜㅠ 개강여신은 바로 익인이 일꺼에요! 저도 장학금 때문에 공부 열심히 해야하는데 흡...ㅎㅎ 즐거은 대학생활 되세요☆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끔보면 여자들끼리 기싸움하길 원하는듯
11:59 l 조회 1
나 키 150대 초반인데
11:58 l 조회 8
상대방은 리액션 안해주는데 혼자서 독백하듯 말 읊조리는 사람 본적있어?1
11:58 l 조회 5
내가 한국 개신교를 극혐 하는 이유
11:58 l 조회 8
25살인데 청년인턴하는거 괜츈하지.......?3
11:58 l 조회 6
남자 이름 준섭 어때3
11:57 l 조회 11
까치
11:57 l 조회 3
묶여있는돈 몇억있는데 1
11:57 l 조회 12
다이어트 중인데 1주일 넘게 소수점 하나까지 유지중임 6
11:57 l 조회 15
관리형 독서실 한달 30이면 어떤거야?1
11:57 l 조회 8
얘들아 삼성은 몰라도 하닉은 이가격 다신 안온다2
11:57 l 조회 34
이번주 알바 시작하기로 했는데 못할 거 같다고 말하는거2
11:57 l 조회 6
리뷰쓸때.. 나만 광고처럼쓰나
11:56 l 조회 13
배꼽이 간지러운데 긁다보면 뭔가가 만져져3
11:56 l 조회 21
공고 조건에 운전면허 있는데 없으면 무조건 서류 탈락인가6
11:56 l 조회 8
다이어트하는데 오전부터 단거 땡겨서 일케 먹었는데 어캄?2
11:56 l 조회 14
전남친이 트젠됐다고 하면..어떨것같아?5
11:56 l 조회 25
나 성형 개많이 했고 성형 잘알인데 질문 받음3
11:55 l 조회 15
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9
11:55 l 조회 54
약간 작게 둘이 할 수 있는 게임 뭐가 있을까??2
11:5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