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097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이 글은 9년 전 (2017/1/30) 게시물이에요
나 ㄹㅇ심각할정도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잘저려.... 

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 동네 정형외과 가서 증상 말했더니 대학병원가서 정밀검사 받아보라해서 오늘도 허리 mri찍고 집에서 쉬는 중이야 가보는게 좋지 계속 아프고 고생하는 것보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도 아빠다리 하면 다리 금방 잘 저려서 병원 간거였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다고 봐야하나? 다리 쥐오르고 발목 예전에 삔적없는데 발목 계속아프고 동네 정형외과 갔더니 대학병원 가라해서 대학병원 정형외과랑 심혈관내과 가서 여러 검사하고 약먹고 생활 하고 있어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고마워!!! 익인이 빨리 나았으면 좋겠다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힝 익인아ㅠㅠㅠㅠ가서 앉아있으면 금방 다리 잘 저린다고 말하면 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난 이게 일시적이아니라 몇달전부터 지속적으로 아파서 있는 증상 다 말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도 병원 가서 꼭 여러 검사해보고. 건강 중요하니까 아프지 말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응 ㄱ고마워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금리나 좀 올려줘
11:53 l 조회 1
샤크닌자 제품 고민하고 고민하다 샀는데 좀 현타옴
11:53 l 조회 3
애인이 대기업이라 나한테 대쉬하는 애들 다 포기하더라
11:52 l 조회 6
개큰 점심식사 완2
11:52 l 조회 9
너넨 생일이 목요일인데 토요일날 축하받는거 ㄱㅊ아?
11:52 l 조회 6
다들 커튼 브랜드 어디꺼 써????????1
11:52 l 조회 4
아 알바 6개월 하기로 한 거 3개월만에 런쳐야 됨
11:52 l 조회 10
생리 시작했는데 방금 엄청난 덩어리가 나옴...
11:52 l 조회 9
문과 사무직 2년차 평균 연봉 어느정도야?
11:52 l 조회 5
생리통이 없었다가 갑자기 생기기도해?1
11:52 l 조회 4
주식 딴건 모르겠고 꺼드럭 없어져서
11:52 l 조회 6
우울증때문에 퇴사했는데 바로 직장 구하는거 에바일까2
11:52 l 조회 7
미친..코스피도 매도사이드카 떳네...1
11:51 l 조회 21
많이 먹어서 살찌면 억울하지라도 않지
11:51 l 조회 15
엄청배고픈데 건강검진 끝나고가는길에 뭐먹을까
11:50 l 조회 6
카톡 업데이트 됐어?2
11:50 l 조회 18
팔란티어 주주들 어떡할거임?4
11:50 l 조회 25
대구 지금 21도임
11:50 l 조회 37
퇴사하는데 꼭 한 달이나 두고 말해야 할까2
11:50 l 조회 22
너넨 아빠랑 단둘이서 해외여행 가능하다 vs 불가능하다3
11:5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