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가는거 추천이야?저번에 한번 애들끼리 만났는데 그땐 인원도 적고 몇명만 간다길래 난 난 안갔어... 근데 이번에 오티 전에 한번 더 만나자는데 이번엔 톡방에 사람도 이제 정시도 들어오고해서 꽤 많은데...한번 나가볼까..생각 중.........흑역사만든다는데 가서 조용히 있으면 ㄱㅊ지않ㄹ을.까...내적갈등 쩐다
|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
|
안나가는거 추천이야?저번에 한번 애들끼리 만났는데 그땐 인원도 적고 몇명만 간다길래 난 난 안갔어... 근데 이번에 오티 전에 한번 더 만나자는데 이번엔 톡방에 사람도 이제 정시도 들어오고해서 꽤 많은데...한번 나가볼까..생각 중.........흑역사만든다는데 가서 조용히 있으면 ㄱㅊ지않ㄹ을.까...내적갈등 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