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가서 처음부터 공부한답시고 애들이랑 안 어울리고 조용한 척 했더니 추억 남은 게 없어ㅋㅋ... 처음부터 이미지 그렇게 잡으니까 괜히 소심해지고... 대학 가서는 진짜 흑역사가 되더라도 친구 많이 사겨서 많이 놀러다니고 했으면 좋겠다 내가 대학 다른 지역으로 가는 이유기도 하고!!
|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
|
고등학교 가서 처음부터 공부한답시고 애들이랑 안 어울리고 조용한 척 했더니 추억 남은 게 없어ㅋㅋ... 처음부터 이미지 그렇게 잡으니까 괜히 소심해지고... 대학 가서는 진짜 흑역사가 되더라도 친구 많이 사겨서 많이 놀러다니고 했으면 좋겠다 내가 대학 다른 지역으로 가는 이유기도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