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둘 사이의 결정말고 친구 본인의 결정...예를 들어 뭐 문과에서 이과 간다든지 자퇴 생각 중이라든지 뭐...고민 같은 거 얘기 안하고 결정 하면 말해주는 거...! 난 뭔가 같이 고민하고 그러면 친구 부담 될 까봐 결정하고 말하는 편인데 친구가 섭섭해하길래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
|
뭐 둘 사이의 결정말고 친구 본인의 결정...예를 들어 뭐 문과에서 이과 간다든지 자퇴 생각 중이라든지 뭐...고민 같은 거 얘기 안하고 결정 하면 말해주는 거...! 난 뭔가 같이 고민하고 그러면 친구 부담 될 까봐 결정하고 말하는 편인데 친구가 섭섭해하길래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