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 잘 안해서 모르겠는데.. 다른 학교 익명게시판 보면 단톡방이 있는 거 같은데 우리 학교는 있는 지 없는 지도 모르겠어.. 친한 여자애들이랑 못 붙어서 안 그래도 불안한데...ㅜㅜㅠ 만약 있더라도 안들어가도 별로 상관 없겠지...
| 이 글은 9년 전 (2017/2/05) 게시물이에요 |
|
페북 잘 안해서 모르겠는데.. 다른 학교 익명게시판 보면 단톡방이 있는 거 같은데 우리 학교는 있는 지 없는 지도 모르겠어.. 친한 여자애들이랑 못 붙어서 안 그래도 불안한데...ㅜㅜㅠ 만약 있더라도 안들어가도 별로 상관 없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