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많이 해보진 않았어도 적게 하진 않았다고 생각하는뎅 지금 알바 구하는 익들 참고하라규 적는다 ㅎㅎ
1. 고깃집 알바
요거는 저녁부터 밤까지 한 알바인데 그냥 손님 오면 찬 나르고 숯 넣어주고 고기 드리면 돼. 나는 직원이 손님 테이블에서 두꺼운 고기를 직접 구워주는 식당에서 알바를 했었어서 조금 기술이 필요하긴 한데 그거 외엔 그냥 무난무난! 적당히 바쁘니까 시간도 빨리 가고 좋았어~!
2. 뷔페 알바
나는 그 엉xx 생고기라고 한참 ㅍㅂ에 뜰때 우리 지역에 처음 생겼던 지점의 오픈 알바생이었는데 오픈에 주말에 풀타임으로 뛰어서 진짜... ㅋㅋ 힘들었어. 체력 안 좋으면 뷔페는 비추할게... ㅜㅜ
3. 베스킨라빈스 알바생
이거는 진짜 기술이 아주 필요하고 암기력도 좋아야돼. 유명한 체인점이라 그런지 한달은 수습기간이라고 시급 다 안주거든? 그러니까 그런 거 싫어하는 사람들은 저 알바를 안 하는게 좋아! 저거는 스쿱으로 아이스크림 잘 뜨고 중량만 잘 맞추면 할만한 알바인데 기술 좀 부족하고 팔 힘 없고 허리 안 좋은 익인들한테는 비추야!
4. 헬스장 카운터
솔직히 요거는 부가적인 설명 따로 필요없이 꿀이거든? 내가 한 곳은 카운터에서 손님 오면 수건이랑 옷 주고 열쇠 주고! 빨래만 하면 되는 곳이었어. 근데 단점은 일이 단순해서 그런지 최저시급을 안 맞춰주는곳이 많으니까 잘 찾아보고 해ㅜㅜ 최저시급만 맞춰줘도 진짜 강추야!!!
5. 아울렛 알바
나는 아울렛에 여행 갈 돈 모으느라 단기로 2주간 하루 쉬고 쭉 근무했는데 90만원 벌었어. 이거는 아울렛이라 환경이 쾌적해서 좋고 오래 서있을 수 있고 낯 안 가리는 사람이면 무난무난하게 할 수 있는 알바인데 못 버티는 애들은 진짜 못 버텨. ㅜㅜ 나는 그냥 괜찮게 했어!
6. 마트 장난감 판매 연휴 단기알바
나는 애기들 장난감 토마스 기차세트 팔았는데 음... 응....... 연휴라 시급이 세니까 그냥 참고 할 수 있는 정도..? 애기들 상대하느라 진짜.... 키즈 들어간 알바는 고려해보고 하는게 조아..
7. 키즈카페
나는 엄청 넓은 키즈카페에서 일했는데 음료수 만드는거는 쉽고 청소도 단순하고 카운터도 단순했는데 체력적으로 좀 힘들고 극성 어머님들이 있어서 정신적으로도 좀 안 좋았어... 근데 나는 할만했어!!
알바 추천 끝이야ㅎㅎ 심심해서 적어봤는뎅 도움이 되길 바래 !

인스티즈앱
친구랑 굴보쌈 먹었는데 나는 굴 1개도 안 먹었는데 반반 계산해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