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646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9년 전 (2017/2/26) 게시물이에요
궁금한게 대박적으로 많숩니당 참고로 난 전문대 유교과 간다!!!
대표 사진
익인1
하잇! 올해 4학년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잇! 반갑슴당 선배님!!! 유교과에서... 보통 머 배웁니까...? 아니 대충 보긴 봤었는데 머가 저렇게 많지?!?!? 진짜 다 배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다 배워 기본 이론부터 유아 문학언어과학수학음악미술사회등등!!! 전부 다 배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법까지!! 아동복지나 뭐 부모교육 상담 유아교육법 등등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와 으아악... 4학년 익인 리스펙... 과제는 많은 편이야? 조별과제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웅 유아교육과는 과제파티징ㅎㅎㅎㅎ 우리 학교는 거의 매 학기 모든 전공과목에 조별과제와 개인과제가 있었다고 한다.....뚀륵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이고 머 좀 먹고 오느라... ㅠㅠㅠㅠㅠㅠ 과제파티라니 후하후하..... 방학때두 막 실습 나가구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웅 유아교육은 보육실습 교육실습 둘 다 나가서 아마 보육실습은 방학 때 나갈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전문대 유교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어때...? 많이 힘드러?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엄청 빡세ㅠㅠ 학교에서 과제하다가 저녁 9시는 물론 11시까지 있은적도 있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할때 불탄다는게 뭐야
4:35 l 조회 1
기초수급자 조건되는지 알려면 어디에 전화해야돼?
4:35 l 조회 1
연애는 하고 싶은데 연락이 귀찮아
4:32 l 조회 6
톤다운 망함 ㅋㅋㅋㅋ ㅠㅠ 하 ,,,,,,
4:32 l 조회 4
공황익들 언제 어디서 터져??1
4:30 l 조회 17
조상이 이어준 인연이래2
4:27 l 조회 23
나보다 여성 탈모 심한 사람 없을듯 14
4:26 l 조회 30
이 문자가 뭐가 문제야?3
4:26 l 조회 13
아니 여단오 스레드글들 고소하면 안되나..
4:25 l 조회 10
제이닭 닭가슴살이나 닭안심 먹어본 사람?
4:24 l 조회 1
진짜 이런 일이 있을수가 있나 6
4:22 l 조회 36
바람핀 사람은 또핀다9
4:19 l 조회 66
이 시간에 이런 거 자제하려고 했는데 40 2
4:18 l 조회 92
우울증 지독하다4
4:16 l 조회 48
마라탕이나 떡볶이에 면 엄청 추가해먹는 유튜버 아는 사람 ㅠㅠ2
4:16 l 조회 37
30대되면 진짜 살 안빠져?1
4:15 l 조회 31
코를 일부러 들리게 수술하면 안이쁠까?3
4:12 l 조회 57
시흥에도 러브버그 있나?????
4:08 l 조회 11
사회복지사 30대 취업 힘들어?
4:07 l 조회 16
30대에 나이들어서 연애하면 마음이 안불타? 25
4:06 l 조회 2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