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날에 허리약간 아픈거빼면 괜찮아 배는 진짜 안아프고 ㅋㅋㅋ 허리도 사실 굳이 아픈거 말하라면 말하는거고 알상생활에 지장하나도없어.. 친구가 너무 아파할 땐 진짜 그정도로 아픈가하고 너무 안쓰러워..같은 여잔데 난 하나도 안아픈데 왜 걔는 그렇게 아픈지...ㅠㅠ 인기글보니까 생리통없는건 진짜 축복인거같아 ..엄마한테 감사하며 살아야지
| 이 글은 9년 전 (2017/3/01) 게시물이에요 |
|
둘째날에 허리약간 아픈거빼면 괜찮아 배는 진짜 안아프고 ㅋㅋㅋ 허리도 사실 굳이 아픈거 말하라면 말하는거고 알상생활에 지장하나도없어.. 친구가 너무 아파할 땐 진짜 그정도로 아픈가하고 너무 안쓰러워..같은 여잔데 난 하나도 안아픈데 왜 걔는 그렇게 아픈지...ㅠㅠ 인기글보니까 생리통없는건 진짜 축복인거같아 ..엄마한테 감사하며 살아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