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같이 다니는 애 두 명은 있는데 아예 친한 것 같지가 않은 느낌... 하루에 말 열 마디도 안 나눠 그냥 의무적으로 다니는 느낌 학교 즐겁게 다니면 좋겠다... 친구 없어서 동아리도 못 들어가겠어.. 인생 정말 우울하공...ㅠㅠ 빨리 방학이나 왔으면 ㅠㅠㅠ 후...
|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
|
지금 같이 다니는 애 두 명은 있는데 아예 친한 것 같지가 않은 느낌... 하루에 말 열 마디도 안 나눠 그냥 의무적으로 다니는 느낌 학교 즐겁게 다니면 좋겠다... 친구 없어서 동아리도 못 들어가겠어.. 인생 정말 우울하공...ㅠㅠ 빨리 방학이나 왔으면 ㅠㅠㅠ 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