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과는 학과행사 점수가 전공점수에 들어간단다 그래서 그냥 난 전공점수 손해보고 참여를 하지않을거란다........ 근데 우리과가 매년 20만원씩 걷는데 !!!! 이 돈을 과행사를 참여하지않아도 !!! 내야한대!!!! ㄱ이거 학교에 전화해서 부당한거같다고 암튼 따져도됨!!!!??
|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
|
우리과는 학과행사 점수가 전공점수에 들어간단다 그래서 그냥 난 전공점수 손해보고 참여를 하지않을거란다........ 근데 우리과가 매년 20만원씩 걷는데 !!!! 이 돈을 과행사를 참여하지않아도 !!! 내야한대!!!! ㄱ이거 학교에 전화해서 부당한거같다고 암튼 따져도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