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091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우리과는 학과행사 점수가 전공점수에 들어간단다 

 

그래서 그냥 난 전공점수 손해보고 참여를 하지않을거란다........ 

 

 

근데 우리과가 매년 20만원씩 걷는데 !!!! 

이 돈을 과행사를 참여하지않아도 !!! 내야한대!!!! 

 

ㄱ이거 학교에 전화해서 부당한거같다고 암튼 따져도됨!!!!??
대표 사진
익인1
엉!!!!! 입학처나 총무과에 따져!!! 신입생한테 이래도 되는거냐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장 받는거 부럽다
2:11 l 조회 1
종강하고 썸녀누나랑 되게 자주 만나고 있는데
2:10 l 조회 4
너네 왜안자?
2:10 l 조회 4
난 estj 윗사람으로 만나면 최최악이었는데 연인으로는 좋았음
2:10 l 조회 7
아니 나도 반기로 신청할 걸 1
2:10 l 조회 7
하 이 김밥 개맛있다 ㅠ
2:10 l 조회 5
근장 상반기 때 깎여서 들어와서 이번에도 그럴줄
2:09 l 조회 8
취준생인데 근로장려금 들어와서 햄복해짐ㅜ
2:09 l 조회 17
작년 생각해서 여름 침구류 일찍 준비했는데
2:09 l 조회 7
아빠한테 이렇게 말하는 거 버릇 없는건가??......2
2:09 l 조회 12
개인사업자는 근로장려금 못 받나?2
2:09 l 조회 14
근로장려금 들어왔다ㅋㅋ2
2:08 l 조회 21
그래서 ㄴ ㅏ 지금 치킨 시키면 후회할 거 잖아 그치?1
2:08 l 조회 10
여드름 압출하고 씻어야해 씻고 압출해야해?2
2:08 l 조회 19
나 멘탈 강하다는걸 느낀 계기가
2:07 l 조회 27
낼 걍 탕수육만 시킬까2
2:07 l 조회 12
역술을 각 잡고 배워본 적은 없지만 혼자 책 읽고 사주 쪼끔 아는 익인데 사주는
2:07 l 조회 11
나 근데 이성볼때 ㅋㅋㅋㅋㅋ이런거 너무 싫음ㅋㅋ....1
2:07 l 조회 27
백화점 vip라운지룸이나 명품관 직원들6
2:06 l 조회 15
화목한 가정이랑 그렇지 않은 가정중에 뭐가 더 많을까8
2:0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