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093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아는 익인?
대표 사진
익인1
생각없이 돈쓰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헹 돈도 없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업 스트레스야? 아니면 집안사정? 왜 그런지 모르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지 아는데 막막해서 들춰보기도 싫어 근데 그러면 해결이 안되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알면 그걸로 해결을 해야 속이 좀 풀릴거 같아. 내가 고3인데 고3이라는 이유로 숨이 막히고 울렁거리는데 친구들이랑 얘기도 해보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니까 요즘은 좀 나아졌어. 나한테 풀 수 있으면 풀어도 좋아! 다 들어줄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속이 너무 답답하고 꽉막혀서 차가운걸 계속 마시는데 그게 도움이 안됀다는걸 알았을때의 느낌..?뭔지 모를수도 있겠다..ㅋㅋ친구가 있었을땐 힘들어도 말한마디 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그랬는데 지금은 너무 숨막혀 집도 교실도 독서실 도서관도 자기관리 못하는 나도 싫고 음 잠들고 싶다
그냥 그런생각을 계속 해온거같아 요즘은 더 심해져서 공부도 안하고 우울한 노래만 들으면서 멍하니 보낸거같아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멍한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나 그게 무슨 기분인지 알아. 내가 매주 일요일 밤마다 느끼거든.. 아 내일부터 또 시작이구나 싶어서 가슴이 꽉 막혀 진짜 침삼키면 토할거 같고. 마치 먹기 싫은 음식 억지로 먹는 기분이랄까? 그래서 난 요즘 내 취미를 전문적으로 배울수 있는 수업을 들어!! 이게 목요일이라 저번주 부터 목요일이 기다려지더라고 가면 작은걸 해도 칭찬 받을 수 있으니까 너무 좋은거야.. 나 처럼 네 취미를 더 자신있게 해보는건 어떨까 싶어.
아니면 그냥 다 손 놓고 한 일주일 뒤에 다시 시작 해보자. 어떻게 맨날 학업에 치여 살아 우리가 알파고도 아니고 그치? ㅋㅋㅋ 살다보면 누구나 생기는 작은 혓바늘 작은게 드럽게 아프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것 처럼 인생에서 필요한 아픔 같아!! 극단적이게 생각 하지말고 마음 편안하게 생각을 해보자 맛있는거 군것질도 하고~ 예쁜 볼펜이나 형관펜 사고! 요 일주일 공부 안한다고 인생이 달라지는것도 아닌데 그치? 너무 난 이거도 잘 해야 하고 저것도 잘해야 해~ 보다는 그냥 편안하게 무게감 없이 해보는것도 좋을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그리고 울고 싶으면 그냥 펑펑 울어버려 내가 최근에 사람이 그리워서 한 일주일 새벽에 한시간동안 대성통곡을 했는데 이젠 괜찮더라고 참지말고 울어버리고! 좋은노래많으니까 그런 노래 들어봐봐! 오우 예!!!하는거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누군가에게 말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 의식적으로나 무의식적으로나 고3인데 나 고3인데 하고 주위에서 뿐만아니라 나도 나 자신을 너무 눌렀던거같아 대답해줘서 고마워 나도 익인이도 지금부터 계속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좋은 꿈 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죽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익인이힘들어? 힘들면 나한테 털어놔도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숨이 잘 안쉬어져 가슴이 꽉막히고 숨통을 조여오는 느낌이야 무엇때문에 그런지는 알아 근데 원인을 찾으려 들추기조차 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어떤건지알아 나도 그런느낌 나도 느낀적있어.. ㅜㅜ...익인이 많이힘들지....난 그때그냥 모든걸 놓아버리고 다 포기해버렸어 그 어떤것이든 마음에서 해방시키면 마음편해져ㅠ 약간 추상적이어서미안한데 한발짝 조금만 멀리서 너를 스스러 지켜보면좋겠다. 이또한지나가리라 라는말이있지 정말 맞는말이야 익인이 언젠간 힘들거 다 잊고 행복하게만 살날이 꼭와! 조금만 화이팅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멍한느낌 의무적으로 하는데 이게 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내가 원래 우울하면 우울한대로 즐거우면 즐거운대로 그 기분을 즐기는 편인데 너무 오래 지속돼서 내가 정말 죽어버릴까봐 글 올렸어 그냥 지나칠수 있는데도 이렇게 답글 달아줘서 고마워 곧 원래의 나로 돌아갈 수 있을거같아 익인이 너무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익인이화이팅!ㅠㅠ 스트레스많이받으면 정신과 꼭가봐! 난 공부에대한 책임감이랑 조금만놀아도 너무괴로워서 죄책감때문에 고삼때 우울증왔었어. 죽고싶다는생각도 자주했었고 숨쉬기도 답답했어.. 첨엔 고3이니까 그렇겠지했는데 한달이지나도자기전에 침대에서 맨날 울고 또 곧시험인데 공부를 제대로못했다는 압박감때문에 발작하다싶이 오열했다.. 그래서 이건정말 아닌것같아서 병원가서 우울증진단받고 약먹었는데 공부도훨씬 침착하게 잘되고 시간이부족해도 여유로운 마인드때문에 마인드컨트롤이 잘돼서 시험성적도올랐다! 내가 이걸추천하는건 시험성적이 올라서가아니구 익인이가 꼭행복했으면하고 바랬으면해서야ㅠㅠ 스트레스받을땐 너무 스스로 풀려고해도힘들어 감기가 오면 감기약을 먹듯이 인생에한번쯤은 정신에도 병이생길수가있어ㅠ 그땐 정말 큰 고민없이 약을 먹는걸 추천할게! 나도 약먹고 원래의 나로 돌아와서 행복해졌으니까 익인이도 꼭 그랬으면 좋겠다는생각이 들어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고마워 정말 진심이 뭍어나는 글이여서 눈물날것 같다 익이 행복해진 만큼 나도 행복해지고 싶네 익인이 앞으로도 계속 행복해야해 답글 달아줘서 고마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서울 시원하면
7:47 l 조회 1
요즘은 언팔이 대세인가봄
7:46 l 조회 4
테무에서 물건 사본 익들1
7:45 l 조회 7
누가 잘못했는지 좀 봐줘1
7:44 l 조회 11
쓰니의 곧 결제 예정인 면세 목록 공개~
7:43 l 조회 25
정원박람회 재밌니
7:43 l 조회 3
양띵TV 이번주 양생이네
7:43 l 조회 8
약 탔는데 식전 식후 다있으면 언제 먹어야해?1
7:43 l 조회 9
익들아 원래 1일 1똥은 기본이야?1
7:43 l 조회 6
둘이 진심으로 잘됐으면좋겟다는건 적어도 쌍방처럼 보인다는건가
7:42 l 조회 5
어릴때 아빠 주재원 때문에 다른 나라 살다 왔는데
7:42 l 조회 38
오하아사 1위인날에 좋은일도 하나 없는데 12위인날은 왜 기분 나쁘지
7:42 l 조회 3
생리통으로 산부인과 가면 초음파 삽입이야 아님 배위로 봐???
7:41 l 조회 6
이제 정부가 법까지 통과시켜주면서 파업 장려하는 수준인데
7:41 l 조회 5
계절학기 첫날부터 지각
7:40 l 조회 5
차라리 나이정병이 낫지 mbti 정병은 사이비 수준임
7:40 l 조회 16
인티에 만나이정병 한국나이정병 왜케 웃기냐ㅋㅋㅋㅋ5
7:38 l 조회 14
생리통 고딩부터 20대 중반쯤 절정이었는데 점점 덜함2
7:38 l 조회 24
다인실에서 코골이, 자면서 쇼츠 틀어놓는 사람 때문에 잠 설침
7:37 l 조회 36
직장인인데 퇴근하고 수영 갔다가 헬스까지 하고 집 가면 힘들어 죽을까?2
7:3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