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익은 대익인데 오늘 버스 타려고 교통카드 찍었는데 아직 생일 안 지나서 청소년으로 찍힌단말이야
학교 앞 버스정류장이라 신입생 생일 안 지난 친구도 많은데 아저씨가 청소년 요금으로 찍힐 때마다 계속 대학생이면 바꿔야지 왜 청소년이냐면서 너네가 청소년이라고 그러고 욕했는데 이거 신고해도 되는거야?
진짜 계속 생각해도 너무 빡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들으라고 앞에서 계속 하... 씨... 나는 고맙다는 말 듣기 싫다고 큰소리로 그러고 ㅋㅋㅋㅋㅋㅋ
그 아저씨는 무슨 몇 년 전에 기사 하다가 오늘 오랜만에 운전하나 신분 기준이 아니라 나이 기준으로 바뀐 것도 모르나 진짜 ㅋㅋㅋㅋ 아무래도 피곤한데 더 짜증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