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예뻐 분위기도 대박이고 내 눈엔 지금까지 본 사람 중에 진짜 예뻐 막 말도 이뿌게 해서 사랑스럽고 방금 프사 골라달라구 해서 골라주고 왔는데 너무 자랑스럽고 뿌듯해 그냥 내 친구 예쁜 거 자랑하고 싶었어...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예뻐 분위기도 대박이고 내 눈엔 지금까지 본 사람 중에 진짜 예뻐 막 말도 이뿌게 해서 사랑스럽고 방금 프사 골라달라구 해서 골라주고 왔는데 너무 자랑스럽고 뿌듯해 그냥 내 친구 예쁜 거 자랑하고 싶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