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Fragment-->
성공이나 실패사례 쓰는건데 내가 성적 많이올린거 말고 딱히 말할게 없어서.. 자격증 하기에도 좀 그래서...
너무 평범해?? 하 어떡하지 뭘 더 구체적으로 써야할까? 500자 딱 맞췄는데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StartFragment-->
성공이나 실패사례 쓰는건데 내가 성적 많이올린거 말고 딱히 말할게 없어서.. 자격증 하기에도 좀 그래서... 너무 평범해?? 하 어떡하지 뭘 더 구체적으로 써야할까? 500자 딱 맞췄는데ㅠㅠㅠㅠㅠ |
|
자고싶다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