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분명히 한참 전부터 할아버지한테 큰일보고 비데 썼으면 똥물묻은 변기좀 닦고 나오라고 한 3번은 말씀드렸는데 한번도 안하다가 오늘 진짜 너무 더러워서 다시 말하니까 니도 머리감고 샤워기 제자리에 올려놓으라고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ㅠ그렇게 하면 자기도 똥물 닦고나오겠다고 하고 말하심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더러워서 변기에 앉을 수 조차 없는거랑 걍 샤워기 주워서 샤워하면 되는거랑 비교가 됨????? 이해를 할 수가 없다 진짜 내가 이 망할 집구석 나가버리고말지 뭐 좀만 말했다 싶으면 여기 내집이니까 ㄴㅏ가라고ㅠ 애초에 맡아 키우지를 말지 왜 키워주냐고요 그러면서 자취하겠다고 나가는건 또ㅠ안된대ㅠ 아놔 또 맨날 허락없이 내 방 건들고 내방에 모아놓은 박스들 치우라고 그러고 하하 진짜 내가 내방에서 뭘하던 무슨상관이람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나는 최소 샤워기 제자리에 안올려놓는거 빼곤 내 방 이외에 내 흔적을 남긴 적이 없구만 적어도 다른 가족들이랑 같이 사용하는 공간에서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줘야지ㅋㅋㅋㅋㅋ 물이 좀묻었나 변기의 반틈넘게 묻어있고 심지어는 변기 뚜껑까지 다 묻어있그만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물도아니고 똥물이 하... 진짜 욕이 목젖까지 올라왔는데도 잘참았다 야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