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약간 썸 타다가... 내가 고백했는데 잘 모르겠다고 해서 지금은 그냥 약간 달달한 말 주고 받는 관계로 지내는 중인데 누가 걔한테 익명으로 좋아하는 사람 있냐니까 없대 근데 애인 삼고 싶은 사람 있냐고 초성이라도 알려 달라니까 ㅎ이래 내 이름엔 ㅎ이 안 들어 가거든... 이거 어장일까? 아니면 나도 가능성이 있는 걸까 그냥 ㅎ 들어 가는 걔가 자기 이상형이라 그런 걸까... 뭘까 나 어제 하루종일 울었다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나랑 약간 썸 타다가... 내가 고백했는데 잘 모르겠다고 해서 지금은 그냥 약간 달달한 말 주고 받는 관계로 지내는 중인데 누가 걔한테 익명으로 좋아하는 사람 있냐니까 없대 근데 애인 삼고 싶은 사람 있냐고 초성이라도 알려 달라니까 ㅎ이래 내 이름엔 ㅎ이 안 들어 가거든... 이거 어장일까? 아니면 나도 가능성이 있는 걸까 그냥 ㅎ 들어 가는 걔가 자기 이상형이라 그런 걸까... 뭘까 나 어제 하루종일 울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