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대가 장학 관련해서 설명하는거라고 들으라고 해서 듣고있는건데 토익 중요하다니 어쩌니 80프로 지원해서 삼십얼마라니... 새내기들 토익 사기 조심하라고 그랬었는데 사기 그런거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