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람 너무 없어서 돈 받기 미안하다... 오늘 4시간 하고 3만웡 받았는데 조금줘서 미안하다고 하심ㅌㅋㅋㅋㅋㅋ큐ㅠㅠ 최저보다 많이 준건데 저번에는 5시간반하고 오만원주셔가지구 난 좋은데 진짜 사람 없음... 4시간동안 7팀??받음...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사람 너무 없어서 돈 받기 미안하다... 오늘 4시간 하고 3만웡 받았는데 조금줘서 미안하다고 하심ㅌㅋㅋㅋㅋㅋ큐ㅠㅠ 최저보다 많이 준건데 저번에는 5시간반하고 오만원주셔가지구 난 좋은데 진짜 사람 없음... 4시간동안 7팀??받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