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에 담배 피면 안 된다고 적혀있기는 한데
염색 파마 이런 것도 안 된다고 했는데 나도 염색 하고 있긴 하거든?
그래서 다 안 잡는건지는 몰라도 밖에 나갔다가 들어오기만 하면
담배냄새 너무 심하니까 너무 스트레스야
난 내 자리 좋아서 옮길 생각 없는데
삼수생인 거 같아서 말도 못 걸겠고 ㅠㅠ 어떡해... 원장쌤한테 말해볼까?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학원에 담배 피면 안 된다고 적혀있기는 한데 염색 파마 이런 것도 안 된다고 했는데 나도 염색 하고 있긴 하거든? 그래서 다 안 잡는건지는 몰라도 밖에 나갔다가 들어오기만 하면 담배냄새 너무 심하니까 너무 스트레스야 난 내 자리 좋아서 옮길 생각 없는데 삼수생인 거 같아서 말도 못 걸겠고 ㅠㅠ 어떡해... 원장쌤한테 말해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