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282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62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넘나 유명템이지만 

혹시 없다면 

지금 세일중이니까 얼른 사!!!!!!!! 

망고피치!!!진짜 예쀼
대표 사진
익인1
섀도우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블러셔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나블러셔 사야하는데 !
고마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클렌징워터....!ㅎㅅ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바이오더마랑 별 차이 못느끼겠더라!가성비 최고라고 생각해!ㅎㅅㅎ지워지는 것도 잘 지워지고 피부에 별로 자극도 없고!물론 케바케니까 다를수는 있지만 내 주변 사람들한테도 평이 좋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클렌징 오일 쓰면 워터까지 쓸 필요 웂너...? 뭐가 달라..? ㅠ_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람마다 다른데 보통 나는 화장 진하게 한 날에는 오일로 1차 세안 하고 폼으로 2차 세안한다!그리고 화장 연하게 한 날에는 워터로 1차세안 하고 폼으로 2차해!사실 나도 잘은 모르지만 오일은 화장을 녹여내고 워터는 닦아내는 그런 걸로 아는데...ㅎㅅㅎ...근데 오일 쓰면 굳이 워터까지 쓸 필요는 없을 듯!왜냐면 그러면 워터 오일 폼 이렇게 3차 세안 하는거라 피부에 무리갈 것 같아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2에게
익인12는 아니지만 오일 쓰면 클렌징 한번 더 해야되는걸로 알고있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22 바이오더마 쓰다가 갈아탔는데 더 좋은것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언제까지 할인하는지 알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번주 일요일까지라고 알고있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클렌징워터 사갑니당!!!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26
222222 클렌징워터이것만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클렌징 워터 그린티 썻어 아님 티트리 썻어?? 나 그거 고민중ㅠㅠㅠㅠ 피부타입 수부지+여드름흉터+민감성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복합성 민감성인데 그린티 써욤!근데 티트리도 좋다더라 사실 티트리는 안써봐써ㅠㅅ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고마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티트리 체고야...나 트러블피부인데 티트리 짱 잘맞아서 잘쓰고잇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항..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것도 아이브로우? 섀도우랑 있는것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쫀쫀퍼프도 겁나 조음 미스트도 좋은데 품절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스킨푸드웨지퍼프랑 달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닝 웨지퍼프랑 거의 똑같은데 더 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색 진짜 ㄹㅇ 예쁨... 난 너무 자연스러운것 가타서 다른거 샀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더샘 블러셔 엄청예뻐서 블러셔는 더샘에서만산다ㅠ 망고피치없으면 색비슷한거 만다린키스라고 있는데 그것도 발색이랑 예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세일 언제까지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늘부터 일요일까지로 알구있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그거 샀는데 왜 나한테는 안받는거같냐..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피치면 여쿨은 못쓰겠지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비비도 좋다...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떤 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샘물비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엇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샘물비비 파란색이야 분홍색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분홍색 ㄹㅇ 좋음 나 세개째 쓰는중ㅎㅎㅎㅎ 근데 좀 많이 하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121에게
엄청 많이는 아니고 여튼 하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123에게
아 하야면 못 쓰겠다 ㄷ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129에게
뭔가 21호보다 좀 더 하얀거같아 근데 진짜 조흥ㅁ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그거 성분에 탈크가 제일 앞에 있더라...그래서 안사는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아ㅠㅠㅠ진짜이뻐ㅠㅠㅠ 오늘도 하고나왔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거 예쁜데 펄있어서 고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립스틱도 져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궁금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여러분 더샘 초슬림 아라 제잘 사세요 인생아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22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이 댓 안써져있으면 쓸라했는데 진짜 인생템 완전사랑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클렌징 워터 진짜 짱 좋음!!! 이거 쓰면 여드름도 잘 안낭 ㅠㅠㅠㅠㅠ!! 인생클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린티 썼어 티트리 썼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린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고마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더샘 메베랑 클렌징워터 최고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메베 머쓰는지 가르쳐줄수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수분 퐁당 민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고마워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피부 타입이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으까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02
65에게
윗 익인이는 아니디만 난 건성인데 완전조앗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그거 민트색베이스야???? 홍조심해서 녹색도는 베이스 찾는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83
수분 퐁당 젤베이스가 정식 명칭인데, 색 민트랑 핑크 두 개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근처에 잇음 써 보구 싶은데에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없다... 또륵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39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세일해서 얼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클렌징워터 최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여드름 많이없어짐 목에 써도 좋앙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70
티트리가 좋아 그린티가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댓글 쓴 이는 아닌데 나는 티트리가 더 깔끔한 느낌이라 좋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티트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지금 망고피치 사고왓다 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스 섹스어필 저렴이!!! 색깔 진짜 잘뽑았어 짱예야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성분 안 좋대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헉 그거 사려고 했는데 성분 많이 안좋아??? 다른 블러셔들보다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다른 거에 비해서는 모르겠어 찾아봐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클렌징워터 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피부 건성이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컨실러도 최고!웬만한 잡티 이런거다가려져 나맨날 세일할때 세개까지 사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더샘은 팩트파데도 짱 홍조도거의 가려지고 촉촉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팩트뭐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초슬림 아이라이너 진짜 짱.. 죽을때까지 쓸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혹시 약간 주황빛 나?ㅠㅠㅠㅠ 아니면 분홍빛이 더 나?ㅠㅠ 이거 때문에 매번 고민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살구인데 분홍보단 주황에 가까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이프라이머 어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클렌징워터 사려하는데 그린티살까 티트리살까ㅠㅠ 화장품 잘 질려서 아무리 잘 맞아도 한 번 쓰면 다른 거 쓰는데 매번 잘 맞아서 민감성은 아닌 것 같구
트러블피부에 건성인데 뭐 써야할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그린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클렌징워터 얘기 많이 나오네 난 그거쓸때마다 뭐 나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혹시 뭐썼는지 알려줄수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그린티썼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쿠션 괜찮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오늘 가서 하라케케 에멀젼만 사왔는뎅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더샘 클렌징워터 최고...필링도 좋고 섀도우도 좋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자몽립도 이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클렌징워터 3통째 쓰구있다 주말에 또 사러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222222 아기피부수준으로 민감한데 뭐안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그린티? 티트리ㅡ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오 가보겠다 주위에 있으려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여러분 클렌징워터도 사 가세요.. 그린티 냄새는 구리지만 엄청 순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더샘은 베이스랑 기초류가 ㄹㅇ이야.. 짱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방금 갔는데 망고피치 품절ㅠㅠㅠ 흐어 내가아는곳 여기밖에없는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클렌징워터 짱짱맨임 진짜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망고피치 짱 사람을 상큼발랄인간으로 만들어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나 오늘 망고피치사러 갔는데 내가간데는 이제 안나온다고 없더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더샘 덕후로서 추천 더 하자면 클렌징 워터랑 필링젤!!!!!!!! 쟁여놓고 쓰고 마스카라도 가성비 ㄱㅊ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얇은 펜슬 라이너 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ㅠㅠㅠㅠ그거 넘 예쁜데 나랑 안 맞아서 슬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클워 짱짱 3통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그린티랑 티트리 중에 뭐 사용해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나 지성이라 티트리 사용해 ! 닦고나면 산뜻하고 좋아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가까운게 홍대인데 당연히 품절이게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저번에 갔더니 품절인데 주문 꽉밀렸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탈크 성분있는 그 블러셔인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더샘 파데써본사람??좋앙???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안써봤는데 좋다그래서 두개나 샀어!!!!!!!!! 젭알 인생템되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망고피치 쟤 맨날 품절이야 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왭..컨실러는없지..??짱짱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클렌징워터 그린티랑 티트리 중에뭐가 더좋습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지성이고 트러블피부인데 클렌징 워터 크린티랑 티트리 중에 추천좀해주싲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제 또다른 자아시군요 티트리 4통쨉니다 티트리쓰세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티트리!!!난 이게더좋아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더샘 쿠션샀는데 기초 다날라간채로 발라도 광나고 촉촉해ㅠㅠㅠ 짱좋 더샘 파데도 샀는데 내가 딱 원하던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수분부족형 지성인데 쿠션이나 파데 추천할거 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첨부 사진내 퍼프 이르케됐오...ㅂ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갠적으로 망고피치는 브러쉬보다 내장퍼프로 팡팡 두드리는게 이쁘다!!! 아침에 바빠서 피부 눈썹만 하고 엘베에서 입술바르는데 얼굴 맹한날은 저거 대충 팡팡 두드리고 나가면 짱편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익들아 혹시 더샘컨실러좋니!!!!비비만바르니까 커버가하나도안되셩!!!!!(쩌렁쩌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성분 별로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헐 안사야지 고마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드라이로즈도 넘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망고피치 짱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어떤 사람미망고피치가 안어울릴까요ㅜㅜ 샀는데 안어울릴까봐 두렵다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망고피치 노란끼있는 웜톤에세 잘 어울릴까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더샘 블러셔 예쁜데 볼따구에 트러블나서 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놓고 방치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수분부족형지성인데 티트리가좋을까 그린티가좋을까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겨쿨은 울며 나간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민감성은!!! 그린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나 스킨이랑 로션 더샘 하라케케랑 클렌징 티트리 쓰는데 진짜 최고야....특히 하라케케 쓴지 세달됐는데 그동안 트러블 한번도 안남ㅋㅋㅋㅋㅋ피부도 완전 촉촉해져써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겉지성 속건성인 복합성익들 한번 써봐 엉엉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오늘 샀다요~~~!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호사 일못해서 혼났는데 2시간째 울고있는 내가 싷다
10:27 l 조회 1
잘하는 나라가 올라가는게 맞긴해 근데 홍명보 니가뭔데 월드컵을 날려먹어
10:27 l 조회 1
주말이 안갔으면 좋겠다
10:27 l 조회 1
아 아침부터 버정에서 야스하네
10:26 l 조회 18
아시아티켓을 아프리카에 더 줘야할 거같음
10:26 l 조회 8
와 이에 편도결석이 껴있었음;;;1
10:26 l 조회 7
그래도 속으로는 올라가길 바랬는데1
10:26 l 조회 13
다들 오늘 뭐 먹어?
10:26 l 조회 7
동네 편의점 알바하는데 원래 이러냐 이상하네 2
10:26 l 조회 12
축협 진짜 싹 물갈이되면 좋겠다
10:26 l 조회 7
베이지색 셔츠에 베이지색 바지 입으면 이상하겠지?1
10:25 l 조회 6
어 끝났어 ㅋㅋㅋㅋㅋㅋ
10:25 l 조회 22
황치즈 바게트랑 어울리는 음료 추천해줘 쩝쩝박사들아!!!!!
10:25 l 조회 6
역시 큰일은 아프리카가 ㅠㅠ
10:25 l 조회 32
월드컵 떨 확정이네2
10:24 l 조회 50
32강 진출 실패
10:24 l 조회 40
우리나라 32강 ㄹㅇㄹㅇ 로 끝남 ㅋㅋ
10:24 l 조회 52
정치인이 인플루언서 논란을 알고 영향력을 주시하고 있다면
10:24 l 조회 10
돌잔치 보통 한 시간 하나?
10:24 l 조회 4
너네 솔직히 나보다 잘난 친구가 결혼해서 13
10:23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