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다른곳에서 구워와서 비린내도 심하고
고기도 그냥 동네슈퍼에서 파는거고 질기고 딱딱해
배달의민족 평이 죄다 좋길래 시켰는데 하 ㅠㅠ
돈아깝다 내 만칠천원 차라리 치킨시켜먹을걸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우리 동네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다른곳에서 구워와서 비린내도 심하고 고기도 그냥 동네슈퍼에서 파는거고 질기고 딱딱해 배달의민족 평이 죄다 좋길래 시켰는데 하 ㅠㅠ 돈아깝다 내 만칠천원 차라리 치킨시켜먹을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