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했다고 생각했던 애들.. 전부 그냥 내가 어떤 상황이든 관심도 없고 별로 안친하다고 생각했던 친구가 나락에 빠져있는 나한테 손을 뻗어줌 ㅠㅠ 은 내 경험담.. 사바사지만.. 너무 충격이었어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친했다고 생각했던 애들.. 전부 그냥 내가 어떤 상황이든 관심도 없고 별로 안친하다고 생각했던 친구가 나락에 빠져있는 나한테 손을 뻗어줌 ㅠㅠ 은 내 경험담.. 사바사지만.. 너무 충격이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