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286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6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친구 더 사귀고 싶어서 가고는 싶은데 나 혼자 겉돌까봐 더 불안하다..ㅠㅜㅠㅜㅠ
대표 사진
익인1
ㄴㄴ가서 더 친해져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갔다오면 친해지긴하더라!! 지금 내가 겉도는거같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기 싫으면 안 가도 돼 어차피 사귀게 될 사람은 어떻게든 사귀게 돼. 사귀려고 가기 싫은 엠티가는거면 비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아싼데 걍 언제한번 가보겠나 싶어서 걍 갈라고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갔다왔으면 어땠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2년 전에 내가 썼던 글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 나 결국 다녀왔는데 어차피 이미 친한 무리 다 형성돼있더라고...ㅜㅜ 무엇보다 노잼... 그래도 거기서 처음 보고 서로 인사하게 된 사이는 많아졌어! 내가 봤을 땐 엠티보다는 동아리 같은 데서 친구 사귀는 게 더 나은 거 같아!! 나도 그랬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 내가 고민하는게 동아리 엠티라서....ㅠㅠㅠㅠㅠㅠ 갔는데 혼자 뻘쭘하게 겉돌고 올까봐 무섭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동아리 엠티구낰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비교적 규모가 작아서 다들 더 편하게 놀고 재밌을지도 몰라! 동아리 평소 분위기가 화기애애하고 분위기 잘 띄워주는 선배들 있으면 더더욱!! 동아리에서 아는 애도 간다고 하면 같이 가는 거 적극추천해 근데 너익이랑 아는 애들은 별로 안 가면 나는 굳이 갈 필요는 없다고 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규모는 50명 정도...? 선배가 반인 것 같오ㅠㅠ 과생활 망한편이라 동아리에서 친구사귀고싶어서 들어간거였는데 엠티안가면 기회조차 없는건 아닌지 걱정되기도 하고 또 가서 겉도는것도 무섭고... 아는애들 몇명 있는데 다들 안가더라고ㅠㅠ 가는 사람들 중에서 안면있는 사람 몇명있긴한데 막 친한건 아니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겉도는 거 걱정되는 거 백번천번 공감해ㅠㅠㅠ 나도 그랬었거든ㅜㅜ 대형관데 과생활도 잘 안 했어섴ㅋㅋㅋㅋㅜㅜ 하지만 결국 자연스럽게 친해지게 돼있으니 걱정은 하지 말구!!
음 아는 애들 최대한 꼬셔서 데려가면 나중에 혹시나 너익 취하거나 하면 챙겨줄 수 있으니까 좋긴 해!
그래도 친한 애들 안 가더라도 안면 있는 사람들은 엠티 간다고 했으니까 한번 가봐!! 선배들도 있으니까 챙겨줄 거고, 다들 술 들어가고 하다보면 친해질 거야 분명히 너익처럼 같은 마음으로 오는 친구들 있을 거야 백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항에서 오빠 만나기로 했는데 전화 안받음
5:01 l 조회 3
이성경 닮은건 어떤 느낌? 이미지? 일까
5:01 l 조회 4
진짜 일생일대의 고민 중인데 제발 한번만 읽어줄래?
5:01 l 조회 2
와 우울증 극복하니까
5:00 l 조회 7
교양 없는 사람 너무 싫어
5:00 l 조회 5
여름바지살간디 너네라면 무슨색살고얌!!!!!〰️1
4:58 l 조회 7
스트체형 익들아 2
4:54 l 조회 19
치과예약 오후에 잡은거 그냥 제일 빠른시간으로 바꿀까... 1
4:54 l 조회 15
트레이더스 새우장 맛있을까?4
4:53 l 조회 28
요즘 감기 유행인듯1
4:51 l 조회 16
ESFJ들 이성적인 관심 없는 남사친이랑1
4:49 l 조회 12
내 절친 나 초딩때 사귄 남자애랑 지금 사귄당
4:48 l 조회 20
성에 차지않는 남성들만 대쉬2
4:47 l 조회 13
아이폰 에어 사고 싶어짐3
4:45 l 조회 15
나 아홉시 출근인데 레포트 과제 두 개 남음 어카냐7
4:44 l 조회 28
바선생 1차 발견은 괜찮아 근데2
4:43 l 조회 21
11시 반에 마라탕 먹었는데 이제 자도 ㄱㅊ겠지 3
4:41 l 조회 27
얘들아 지금 뭘 삼키던 목이 넘 따가운데 왤ㅋ가.,, ㅠㅠㅠ5
4:37 l 조회 30
나 사진 못찍어?23
4:37 l 조회 38
날씨 왜 추워???
4:3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