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몇년전에 내 그림들 올리고 물어봤을때
댓글들이 엄청 잘 달리고 정말 재능있다고 칭찬해주고 포기해주지 말라해주던 익인들 덕분에
미술권태기..? ㅎ 와도 잘 이겨내구 지금 되게 좋은 미대와서 미술중 ㅜㅅㅜ
지금도 가끔 내가 못하는것같으면 인티에 올리면 인티 익들이 포기하지 말라하구 잘 봐줘서 더 힘나고 내가 잘하구있구나 생각들구ㅠㅠㅠ사랑해 넘 따스해 익인들
그림올리면 댓글 달아주고 초록글 올려준 익들덕에 ... 나는 오늘도 힘내서 그림을 그린다 ㅜㅜ 먼가 누가 내 그림 좋아해주면 진짜 내새,끼 좋아해주는것같아서 조으뮤ㅠㅠㅠㅠ

인스티즈앱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