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류나서 이용권 사라져가지고 고객센터 저나했더니 시간 끝나서 오늘 시간맞춰 했더니 상담원 연결을 못해 ㅋㅋㅋㅋ 1:1 이메일 문의만 할수있어 고객센터 참 뭐같네... 노래좀듣자 아 짜증나..... 님들 벅스쓰지 마세요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어제 오류나서 이용권 사라져가지고 고객센터 저나했더니 시간 끝나서 오늘 시간맞춰 했더니 상담원 연결을 못해 ㅋㅋㅋㅋ 1:1 이메일 문의만 할수있어 고객센터 참 뭐같네... 노래좀듣자 아 짜증나..... 님들 벅스쓰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