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 우리밖에 없고 솔직히 장사가 잘 되는 것 같지는 않은데 그래서 저런 말을 한건가 세명이서 왔는데 앞접시 달라니까 소스 담겨 있는 그릇 있는데 왜 달라고 하냐면서 설겆이 어쩌구 저쩌구 이럼ㅋㅋ 솔직히 황당...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손님 우리밖에 없고 솔직히 장사가 잘 되는 것 같지는 않은데 그래서 저런 말을 한건가 세명이서 왔는데 앞접시 달라니까 소스 담겨 있는 그릇 있는데 왜 달라고 하냐면서 설겆이 어쩌구 저쩌구 이럼ㅋㅋ 솔직히 황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