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하다고 했는데 화나 보여서 왜 그러냐고 했더니 엄청 화내는 거야 그래서 내가 화난 거 있으면 얘기하라고 그래서 말하기 싫다고 하고 나 싫냐고 물어보니까 나 전부터 벼르고 있었대 ㅋㅋㅋㅋ 눈치가 없다고 그만 물어보라고 지잘못 생각 안 한다고... 뭔지 얘기해 보라고 해도 얘기하기 싫다고 하고... 아니 뭐 어쩌자는 거야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미안하다고 했는데 화나 보여서 왜 그러냐고 했더니 엄청 화내는 거야 그래서 내가 화난 거 있으면 얘기하라고 그래서 말하기 싫다고 하고 나 싫냐고 물어보니까 나 전부터 벼르고 있었대 ㅋㅋㅋㅋ 눈치가 없다고 그만 물어보라고 지잘못 생각 안 한다고... 뭔지 얘기해 보라고 해도 얘기하기 싫다고 하고... 아니 뭐 어쩌자는 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