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좀 담백한걸 좋아하는 사람이라 닭가슴살이랑 밤고구마 이런걸 되게 좋아하거든 근데 돼지 안심이 기름기가 없어서 이걸 그냥 썰어서 기름두르고 스테이크마냥 구워먹어도 겁나 맛있어 근데 이건 잘만 구우면 퍽퍽하지도 않아 약간 미디움레어 정도로 익히는걸 추천하는데 아직 우리나라가 돼지고기는 바짝 익혀먹는 분위기잖아 근데 나도 티비보고 따라한건데 돼지도 이제는 좀 덜 익혀먹어도 상관없대 나도 이거 티비에서 돼지 안심 스테이크 먹은 사람들 반응이 너무 좋아서 (막 깜짝 놀라더라고) 따라해본건데 좋음!!!

인스티즈앱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