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씹는게 상처받고 속상한데 얘가 원래 좀 화술이 부족하다 해야하나...? 막 말하는거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라 그냥 애 특성이겠거니 하고 넘겼는데 이젠 나 별로 안 좋아하는건가하는 생각도 들고ㅠ 얘기하는게 좋겠지?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자꾸 씹는게 상처받고 속상한데 얘가 원래 좀 화술이 부족하다 해야하나...? 막 말하는거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라 그냥 애 특성이겠거니 하고 넘겼는데 이젠 나 별로 안 좋아하는건가하는 생각도 들고ㅠ 얘기하는게 좋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