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잃인가... 동성애방으로 가야하나 하지만 내가 그쪽이 아니니까 일단 여기 물어보능... 우리학교는 성소수자 동아리 홍보를 스티커로 하더라구 화장실이나 엘레베이터 한쪽에 붙어있어... 근데 엊그제까지 붙어있던 스티커가 투박하게 뜯어져있어서 괜히 다른사람들이 뜯은 거 아닌가 싶어서... 오래된 건물 보니까 5년전 스티커도 붙어있던데 그냥 안 뗀건가...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길잃인가... 동성애방으로 가야하나 하지만 내가 그쪽이 아니니까 일단 여기 물어보능... 우리학교는 성소수자 동아리 홍보를 스티커로 하더라구 화장실이나 엘레베이터 한쪽에 붙어있어... 근데 엊그제까지 붙어있던 스티커가 투박하게 뜯어져있어서 괜히 다른사람들이 뜯은 거 아닌가 싶어서... 오래된 건물 보니까 5년전 스티커도 붙어있던데 그냥 안 뗀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