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771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이 글은 9년 전 (2017/3/19) 게시물이에요
고등학교 동아리를 진짜 즐기는거로 취미로 다니는거면 좋겠다는 생각이 매번들어 

밴드부,댄스부 이런것만 취미잖아...요즘은 그것도 예체능하는 애들 스펙처럼 되고ㅠ 

독서토론,화학,수학...이런 분야로 생기부채워넣으려고 용쓰고ㅜㅜㅜㅜㅜ 

진짜 취미생활하는 동아리였으면 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은 창체동아리는 기본이고 자율까지 스펙 맞춰서 해야됨 ㅇㅠㅇ 힘ㄷㅡㄹ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ㅜㅜㅜ자율적으로 동아리를 만들어라가 아니고 자율적으로 생기부만들 동아리를 만들어라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일본처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아따맘마 아리가 테디베어부하던게 현실인줄 알았던 내 어린시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고등학교때 그게 너무 싫었어...ㅠㅠ
근데 고3되서 대학쓰려니 가진게 동아리가 전부더라....
진짜 난 동아리 덕으로 대학옴...ㅋ
근데 대학와서도 똑같음.....
취업위한 동아리??? 이런것도 정말 많고
취업생각하면서 동아리 드는 사람도 많아...!
물론 고등학교 때 만큼은 아니지만...
입시를 끝낸 사람으로써 내 의견은
슬프지만..... 입시연계로 하면 생기부가 좋아지는 건 사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달원 차암나
10:16 l 조회 1
아침부터 상한가니 못 산다니 꺼드럭 되더니
10:16 l 조회 1
아는 언니 간호사하다가 의대 들어감
10:16 l 조회 2
연애안하냐고 묻는 사람들 잇으면
10:16 l 조회 4
너네 보통 하루 폭식해서 몸무게 늘어난 거 얼마만에 복구 돼?
10:15 l 조회 2
새로 오신분 키보드 소리가 너무 크다..1
10:15 l 조회 10
남아공 달리기 빠르네
10:15 l 조회 2
처갓집 미트칠리 먹어본 사람?????
10:15 l 조회 2
30살 첫 명품백 제발 골라줘7
10:15 l 조회 22
인티 몇달 끊었다가 공시 확실권 뜨고 다시왔다...
10:14 l 조회 10
햅삐햅삐 햅삐~ 1
10:14 l 조회 11
혹시 대병외래간호사는 뭐해…? (면접 관련)
10:14 l 조회 7
귓구멍 작은데 이런 귀찌 이어폰 끼는거 어떰?
10:14 l 조회 15
청년미래적금은 급여 은행에서 하는게 제일 낫나?1
10:14 l 조회 6
아침부터 너무 두근거리고 기분 좋은 웃음 난다ㅋㅋㅋ
10:14 l 조회 13
나 2002 8강 직관했었는데
10:14 l 조회 11
헐 베네수엘라 지진때매 최대 10만명 사망이래…1
10:13 l 조회 28
아 요즘 어그로글 왤케많냐
10:13 l 조회 12
스벅 일하는 사람?! 이거 커스텀 추가한 거야 뺀 거야? ㅠ 1
10:12 l 조회 43
얘들아... 무슨 요일이냐고 물었을때 1분동안 생각해도 대답못하는거 심각한거지....5
10:12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