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가게가서 제대로측정해봤는데 저래섴ㅋㄴㅋ 솔브였거든 근데 구라인거같아서 그옆가게로갔는데에블린? 거기도 저렇게 주더랔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1도안큼 거의껌딱지 나 원래75B 입고다녔는데 애들이 A같다고안믿었었어..ㅎ
| 이 글은 9년 전 (2017/3/21) 게시물이에요 |
|
속옷가게가서 제대로측정해봤는데 저래섴ㅋㄴㅋ 솔브였거든 근데 구라인거같아서 그옆가게로갔는데에블린? 거기도 저렇게 주더랔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1도안큼 거의껌딱지 나 원래75B 입고다녔는데 애들이 A같다고안믿었었어..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