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08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5
이 글은 9년 전 (2017/3/21) 게시물이에요
속옷가게가서 제대로측정해봤는데 저래섴ㅋㄴㅋ 솔브였거든 근데 구라인거같아서 그옆가게로갔는데에블린? 거기도 저렇게 주더랔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1도안큼 거의껌딱지 나 원래75B 입고다녔는데 애들이 A같다고안믿었었어..ㅎ
대표 사진
익인1
헐 그럼 브라어떠케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브에서 샀엉!65나오더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에프라니까 뭔가 짱 클거같은 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ㅋㅋㅋㅋㄴ그렇게생각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닙니다..ㄹㅇ...나 애들이 B로도 안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점..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F라고? 헐 대박..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나애둘이 B라고하도안믿었는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레 엄청 작다 ㄷㄷ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개퉁퉁한디 흉골만작은가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디서 쟀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브랑 에블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허ㅓ 아담글래머...부럽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전혀아니야...나161에58키로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블린 f생겨써?? 65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에블린에서 사이즈재고 없다해서나왔어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진짜 ㅇㄱ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런말 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부럽다........ㅠㅠ나는 너무 작아서 슬픈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혀아니야..나도 맨날 작아서 개... 뱃살이더나와서 흡..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ㅁㅈ 나도 밑둘레작아서 실제로 다른사람들이 a인줄 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퉁퉁한데 그 흉골만작으ㅡ니까 뭐해...뱃살이더나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나랑 똑같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오오옹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나도 그래 ㅠㅠ 둘레가 작아서 안커보임 그래서 나도 컵자체는 작은게 아닌데 가슴키우는 운동한다 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마사지하려고 !핫바디원해마니마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선도 고려해서 그런거래! 나도 안 큰데 재보고 70d 주길래 저 이렇게 안 큰데요 하니까 막 설명해주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역시 브라는 과핟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둘레도 컵도..... 우럭....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슴이다냐!!!가슴이다야!!!!!!!마음이중요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왜케 귀욥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뎨헿^♡^☞☞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왕....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티비 같응거 주는 인터넷 가입처 있을까???
21:22 l 조회 1
헬스장 4개월 21만원 어때보여?
21:22 l 조회 1
SK하이닉스 진짜 충격적이다......
21:22 l 조회 1
말 그만 해야 되는데 너무 많이 해서 목 아파
21:22 l 조회 1
화장, 스타일링으로 노안처럼 보일 수 있다고 봐?
21:22 l 조회 3
어쩌다 가끔 먹으면 하겐다즈.. ㄱㅊ은지도
21:22 l 조회 3
연봉 올려줘도 재입사는 하는게 아니다1
21:22 l 조회 6
인티에 사진 올리면 평범하다는데 1
21:22 l 조회 9
진짜 재밌게 잘 본 한국영화 하나 말해보자2
21:21 l 조회 8
대전 성심당 빼고 빵집 추천 좀!!!! 내일 간다!!1
21:21 l 조회 4
익들아 나 몸살 날만한 일정인거같아??.. 심한 몸샇 걸럈는데 1
21:21 l 조회 3
면접에서 본인 성격 어떻다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어떤 답을 해야돼...?
21:21 l 조회 11
요즘 배달음식 진짜 맛 없다 나만이런가5
21:21 l 조회 12
ㅇㅏ 진짜 욕나와
21:21 l 조회 12
동성애자들아 어떻게 자기가 동성 좋아한다고 자각했어?
21:20 l 조회 8
뚱뚱한 친구가 여름에 덥고 땀나서 안 만나고 싶다고 하면 어떰4
21:20 l 조회 17
산책 몇 시까지 나가는게 안 위험한 거 같아?1
21:20 l 조회 10
중소기업 만족하면서 다니는 익들 있니~?3
21:20 l 조회 16
결혼할 생각 있음 30대 중반 넘기면 힘든 것 같아 2
21:20 l 조회 17
상사가 예뻐하는 직원은 어떻게 대함?
21:2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