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자시간ㅇ에 자다가 걸려서 그 이후로 나 되게 싫어함 공부 안한다거 꼽주고 나 예체능인데 그걸로 또 ㄹ한심하게 보고 그래서 집 와가꼬 언니한테 그 선생님 얘기 하면서 언니가 같이 욕해줬는데 알고보니 우리언니 고3 담임이였고 그쌤이 우리언니도 싫어햄ㅅ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부 안하고 맨날 야자째고 그래서 이런 인연이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야자시간ㅇ에 자다가 걸려서 그 이후로 나 되게 싫어함 공부 안한다거 꼽주고 나 예체능인데 그걸로 또 ㄹ한심하게 보고 그래서 집 와가꼬 언니한테 그 선생님 얘기 하면서 언니가 같이 욕해줬는데 알고보니 우리언니 고3 담임이였고 그쌤이 우리언니도 싫어햄ㅅ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부 안하고 맨날 야자째고 그래서 이런 인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