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불 나는거 아니겠지????? 충전기 콘센트에 꽂으니까 스파크 났는데 혹시 자다가 불나진 않겠지?????ㅜㅜㅜㅠㅜㅜ무서워서잠이안와ㅠㅜㅜ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우리집 불 나는거 아니겠지????? 충전기 콘센트에 꽂으니까 스파크 났는데 혹시 자다가 불나진 않겠지?????ㅜㅜㅜㅠㅜㅜ무서워서잠이안와ㅠㅜㅜ
|
|
익들아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