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다니는 여자애 두 명 얘기했는데 걔네 둘이 원래 친했던 애들이고 거기에 나도 원래 각각 친했다가 셋이 얘기도 잘하고 친해져서 같이 다니고 있는데 그 여자애 두명이랑 다닌다고 하니까 친해지고 싶어서 같이 다니는 거야? 아님 혼자 다니기 싫어서 같이 다니는 거야? 이랬는데 ㄹㅇ 무례한 질문이다 아니냐,,, ㄹㅇ 만약 후자였으면 어떡하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이미 친해서 같이 다니는 거라고 고거 엄청 무례한 질문인 거 아냐고 하니까 아니 너 혼자 다니기 싫은데 억지로 걔네랑 같이 다니는 거면 본인이랑 같이 다니자고 하랴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화남 , , 이미 저 질문 듣고 기분 ㄴㅏ빠져서 그런지 몰라도 그냥 정의로운 척 동정하는 걸로밖에 안 보여서 ㄹㅇ 정 빠이 , ,

인스티즈앱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