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같이 다니던 친구들 있는데 그중 한명이랑 엠티때 말다툼있어서 사이 틀어졌는데 그 다음날 저녁에 내가ㅜ사과했거든? 근데 걔도 미안하대 그래서 아 다시 친해지면되지 하고 학교 갔는데 사람 살살 무시하더니 어늘은 무리에서 나만빼고 같이 다닌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 어떡하지 진짜ㅠㅠㅠㅠㅠ츄츄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원래 같이 다니던 친구들 있는데 그중 한명이랑 엠티때 말다툼있어서 사이 틀어졌는데 그 다음날 저녁에 내가ㅜ사과했거든? 근데 걔도 미안하대 그래서 아 다시 친해지면되지 하고 학교 갔는데 사람 살살 무시하더니 어늘은 무리에서 나만빼고 같이 다닌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 어떡하지 진짜ㅠㅠㅠㅠㅠ츄츄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