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37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원래 같이 다니던 친구들 있는데 그중 한명이랑 엠티때 말다툼있어서 사이 틀어졌는데 그 다음날 저녁에 내가ㅜ사과했거든? 근데 걔도 미안하대 그래서 아 다시 친해지면되지 하고 학교 갔는데 사람 살살 무시하더니 어늘은 무리에서 나만빼고 같이 다닌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 어떡하지 진짜ㅠㅠㅠㅠㅠ츄츄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직도 몇몇은 고딩시절 습관을 못 버렸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어떠카지..우에웅에우에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걔네도 곧 찢어질걸ㅋㅋㅋ나드 6명이서 다녔는데 지금은 3명만 같이 다님,, 수업 같이 듣는 친구를 공략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쟤네랑 떨어져서 남자칭구랑 들어...유유 지금도 앞에 남자칭구 앉아이꼬 뒤에서 혼자 들어ㅠㅠㅠㅠㅠㅜ비밀 연애라서 우울우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이큐... 다른 애들도 아예 너한테 냉랭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닝...한두명은 괜춘한데 다른 한명은 냉랭해...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한두 명이랑만 잘 지내! 그래도 돼 너무 기죽지 말고 당당해도 돼 ㅜ 그냥 언니로서 선배로서 너무 안쓰러워 이런 거 보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알겠쥽니다ㅠㅠㅜㅜㅠㅠ근디 걔가 자꾸 그 두면도 끌고가서 자꾸 눈치버이는데.어떠카조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 진짜 왜그러지ㅋㅋㅋ 정 못참겠으면 그냥 걔랑 다시 얘기해보는게 좋을 듯 싶어. 마음 상한게 있으면 서로 풀고 얘기하자고, 사람 왕따처럼 만드는 것도 정도가 있지. 여기가 고등학교도 아니고 껄끄럽다고 얘기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일단.오늘은 수업 하나 님았으니까 그냥 남자친구랑 밥 먹고 수업듣고 가고...주말에 톡이나 월요일날 대화해볼게요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친구때문에 고생이 많네... 밥 맛있게 먹고 하띵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3인데 바지 숏기장 살때 기장 길면 개현타옴
9:57 l 조회 2
더부룩한데 자꾸 밥 먹으라고 하는거 엄마 특인가ㅠ
9:56 l 조회 7
실제 한국나이보다 두살이나 깎는 이유가 뭐야? 이해돼 너네는?2
9:56 l 조회 10
롯데리아 햄보거 추천 좀
9:55 l 조회 4
40이 무슨뜻이야? 2
9:55 l 조회 13
키작녀인데 이거 기분 나쁘면 예민해?2
9:54 l 조회 20
진지하게 전업주부가 싫음?8
9:54 l 조회 25
손목이 세게 부딪혔는데 주사 맞아야할까? ㅠㅠ1
9:54 l 조회 8
익들은 만두 한번에 몇개먹어??2
9:53 l 조회 14
친구 둘 키톡 초대해서 채팅방 만들엇는데
9:53 l 조회 8
남자입장에서 번따당하면 기분 어때?1
9:52 l 조회 25
나 오른쪽 눈이 이상하게 보이는데 와이러지..4
9:52 l 조회 32
버스 옆자리 남자한테 뭔 말도 안되는 냄새가 남
9:51 l 조회 34
이번 장마 기간 길다던데 끝나면 쨍쨍하겠지? ㅠㅠ
9:51 l 조회 6
긁혔네 <<< 이 말 진짜 지능 떨어지는 것 같음7
9:51 l 조회 54
오래 보려는 남친과 통금 두는 부모님 사이에서 죽겠어6
9:50 l 조회 18
50대한테는 40대초도 어린가1
9:50 l 조회 19
잘생기고 능력있는데5
9:50 l 조회 27
옆광대 사라져버렸으면... 1
9:50 l 조회 10
인천공항 몇시까지 가야해?2
9:4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