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유족 몰아가기 언론조작 심했잖아 나 그때 믿었거든 근데 지금은 아니라는거 알면서도 유족들 이야기 나올때마다 그때 기사들 떠오르면서 왠지 모를 거북함이 있어. 그래서 죄책감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