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가다가 너뮤 취적노래... 중간부분인거 같은데 약간 느린박자에 몽환적인 분위기 노래고 가사는 아름다워 너의 눈~ 헝크러진 머뤼!~~~~나에게 너는 크러쉬~ 이런 거 였는데 찾아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길가다가 너뮤 취적노래... 중간부분인거 같은데 약간 느린박자에 몽환적인 분위기 노래고 가사는 아름다워 너의 눈~ 헝크러진 머뤼!~~~~나에게 너는 크러쉬~ 이런 거 였는데 찾아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