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다가 어떤사람한테 쫒기는 꿈을 꿨는데 쫒기다가 화장실 변기에 앉아서 쉬야하고 있었음 근데 갑자기 변기물이 넘치는거야 그때 이불 푹 적시고 엄마가 너무 피곤해서 그랬을거라고 이해해줘서 울면서 이불 버림 ㅋㅋ 흰이뷸이었는데 ㅎ... 생각보다 나같이 오줌지린 애들 많아보이네 동질감 든다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자다가 어떤사람한테 쫒기는 꿈을 꿨는데 쫒기다가 화장실 변기에 앉아서 쉬야하고 있었음 근데 갑자기 변기물이 넘치는거야 그때 이불 푹 적시고 엄마가 너무 피곤해서 그랬을거라고 이해해줘서 울면서 이불 버림 ㅋㅋ 흰이뷸이었는데 ㅎ... 생각보다 나같이 오줌지린 애들 많아보이네 동질감 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