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18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4달준비하면 취득가능한 취업에 도움되는 자격증 뭐 없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컴퓨터 관련 자격증은 어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컴퓨터자격증 컴활2 포토샵1급 있오! 또 뭐할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그럼 밑익처럼 회계쪽!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계! 댓글 고마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참고로 내 주변 친구중에 한명은 회계따고 취업했드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회계자격증!!! 따야겠구나!!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컴활이런건 1달안에 할수있고
회계나 세무쪽 해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계나 세무 내가 취득 가능할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ㅇ4달이면 기초없어도 취득가능!!
내가 그랬거든! 전혀 관련없는관데 땄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멋지다!! 독학으로한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멋모르고 독학 한달하고 시험봤다가 떨어지고 인강들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관련없는전공이면 학원이나 인강듣는거 추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인강! 나 학원갈 시간은 안될 것같아서 걱정했는데 고마워ㅜㅜ♡♡♡ 인강들으면 되겠다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응응 학원은 편차가 되게 크다고 들어갖고 섣불리 집근처학원도 못가겠어서 메이저인강사이트 중에서 찾아서 들었당!!!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인강! 나 학원갈 시간은 안될 것같아서 걱정했는데 고마워ㅜㅜ♡♡♡ 인강들으면 되겠다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멋지다!! 독학으로 딴거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같이 일하는 사람이 한순간에 바꼈어
8:00 l 조회 2
와 하닉 300 찍겠더 미틴 ㅋㅋㅋㅋ
8:00 l 조회 2
여자들 눈이 예쁘면 전체적으로 예뻐보이나??1
8:00 l 조회 9
난 솔직히 왜 좋은 동네 살아야하는지 잘 앎ㅠ1
8:00 l 조회 13
부조금 5/10 좀 골라주라1
7:59 l 조회 7
갑자기 소신발언 하자면 생결 생휴가 왜 문제인지 잘 모르겠움2
7:59 l 조회 14
서양애기가 동양인 얼굴보고 놀래서 운다는거 개씁쓸하다ㅋㅋ7
7:58 l 조회 39
헤어미스트 원래ㅜ이렇게 지속력이 짧나1
7:58 l 조회 5
출근 첫날
7:58 l 조회 5
전기차 ㄹㅇ 속 안좋아2
7:58 l 조회 14
ㅈㅅ암시사진이나 힘든 티 카톡에 내는 사람 보면 뭔 생각 듬?3
7:57 l 조회 17
얼굴 라인 정리 무슨 시술 좋아??? 추천해줘 너무 급해2
7:57 l 조회 7
나도 예쁘다소리 들어서 자랑하고싶은데
7:56 l 조회 23
나는 김영태가 전파무기 중이래2
7:56 l 조회 12
남자들 지 외모수준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사람한테 대쉬해?2
7:56 l 조회 17
기침을 왜이렇게 안가리고 하는거임 진짜 궁금해서그럼2
7:56 l 조회 16
퇴사할때 사직서제출 필수일까??5
7:55 l 조회 55
회사 진짜 가기 싫다
7:55 l 조회 9
쩍벌남 피했다가 아침부터 욕 먹음.....ㅎㅎ 10
7:54 l 조회 66
근데 진짜 다들 주식해?
7:5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