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20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알바 할때 어떤 점이 제일 힘들었어? 고객 응대??ㅠㅠ 혹시 햄버거집이나 고깃집 해본 익들은 있나!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사람 응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상한 분들 많아?ㅠㅠ 걱정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ㅠㅠㅠ 진짜 상처도 많이받고 무시도 받고 ㅠ 그 사람들 눈빛이너무 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유 익인이도 고생이 많다 ㅠㅠ 화팅하자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화이팅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일 힘든건 그냥 일하는 그자체.. 걍 놀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 글쿠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한국 개신교를 극혐 하는 이유
11:58 l 조회 2
25살인데 청년인턴하는거 괜츈하지.......?
11:58 l 조회 2
남자 이름 준섭 어때1
11:57 l 조회 4
까치
11:57 l 조회 3
묶여있는돈 몇억있는데
11:57 l 조회 9
다이어트 중인데 1주일 넘게 소수점 하나까지 유지중임 3
11:57 l 조회 9
관리형 독서실 한달 30이면 어떤거야?
11:57 l 조회 6
얘들아 삼성은 몰라도 하닉은 이가격 다신 안온다2
11:57 l 조회 18
이번주 알바 시작하기로 했는데 못할 거 같다고 말하는거1
11:57 l 조회 4
리뷰쓸때.. 나만 광고처럼쓰나
11:56 l 조회 11
배꼽이 간지러운데 긁다보면 뭔가가 만져져3
11:56 l 조회 12
공고 조건에 운전면허 있는데 없으면 무조건 서류 탈락인가1
11:56 l 조회 5
다이어트하는데 오전부터 단거 땡겨서 일케 먹었는데 어캄?2
11:56 l 조회 11
전남친이 트젠됐다고 하면..어떨것같아?5
11:56 l 조회 18
나 성형 개많이 했고 성형 잘알인데 질문 받음2
11:55 l 조회 10
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6
11:55 l 조회 31
약간 작게 둘이 할 수 있는 게임 뭐가 있을까??2
11:55 l 조회 13
곧 면접이라 넘나 떨림
11:54 l 조회 7
아니 인중 한가운데 개아픈 여드름남ㅠㅠ
11:54 l 조회 2
이 날씨에 새우장이 밖에 있으면 상하겠지ㅠㅠ4
11:5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