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20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미국식 교육 받고 영어를 모국어로 쓰면서 쭉 자란 한국계 미국인한테 너는 인종이 한국이니 아무리 애를 써도 절대 진짜 미국사람은 못 될거라고 하는거..그것도 한국사람이 그랬다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인종이 한국도 있어? 저건 뭔 말도안되는 소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뭔소리람 배아픈가봐 왜저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따지면 미국에 미국사람 하나없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으 뭐야 미친 거 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국에 원주민빼고 다 미국사람 아닌걸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억지논리다. 걍 무시가 답인듯..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름을 겪은지 24번째인데도
12:07 l 조회 1
28이면 직장 어느정도 틀은 자리잡아야 하는 때지..?
12:07 l 조회 1
면접 도착하면 연락달라고 했는데 그 문자는 회사 번호로 오고
12:07 l 조회 1
눈이 자주 충혈되구 좀 부어있는? 느낌인데
12:07 l 조회 4
어휘력 좋은편인 익들아 이럴 상황일때 무슨 표현 쓰면 돼?ㅠ
12:06 l 조회 10
날씨 20도 개시원해서 오랜만에 행복해디짐
12:06 l 조회 4
키는 평균이면 큰 줄 아는게 문제임1
12:06 l 조회 12
제발...어릴때 버는돈 다 쓰지마2
12:05 l 조회 21
네시간째 대청소했는데 아직 절반도못함 울고싶다
12:05 l 조회 5
근데 나 키 167인데도 요즘 밖에 나가면2
12:05 l 조회 21
팀 막내가 밝으면 팀 분위기도 밝아져,,,,?1
12:05 l 조회 7
아이폰17 살까 18 기다릴까?3
12:04 l 조회 15
면접 준비하다가 정신 나갈거 같다...1
12:04 l 조회 6
하닉삼전 파란불인 익들 있니8
12:04 l 조회 24
양배추 삶은거는 소스 없이는 못먹겠다….. 2
12:03 l 조회 7
우리집은 엄마한테 키 작다고 놀리는데 163임 ㅋㅋ 2
12:03 l 조회 22
교수님 생신인데
12:03 l 조회 5
우리아파트 엘베 교체했는데
12:03 l 조회 10
부모가 이쁘고 잘생갸도 자식이..이상하게 나올수도 있구나3
12:03 l 조회 27
살아보니 10대때 공부 열심히 해야한다 진짜 8
12:0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