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중학교때 진짜 못생이였다가 얼굴도 변하고 꾸미기 시작하면서 나아졌는데 내가 소심하고 낯도 많이 가려서 얘기도 많이 안하고 있는데 남자여자 할것없이 먼저 말걸어주고 인사해줌 아 내가 예쁘다해서 재수없긴한데 진짜 중학교때랑 너무 달라서 그래 완전 쭈구리였는데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나 중학교때 진짜 못생이였다가 얼굴도 변하고 꾸미기 시작하면서 나아졌는데 내가 소심하고 낯도 많이 가려서 얘기도 많이 안하고 있는데 남자여자 할것없이 먼저 말걸어주고 인사해줌 아 내가 예쁘다해서 재수없긴한데 진짜 중학교때랑 너무 달라서 그래 완전 쭈구리였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