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친구는 초중고에서 만드는 거라던데 난 다 졸업해서 대학까지 갔는데 지금까지 친구가 한 명도 없어 대학에서도 못 만들 것 같아 성격이 이래서 새벽이라 그런지 좀 우울하다 나도 친구들이랑 놀러 다녀 보고 싶어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인생 친구는 초중고에서 만드는 거라던데 난 다 졸업해서 대학까지 갔는데 지금까지 친구가 한 명도 없어 대학에서도 못 만들 것 같아 성격이 이래서 새벽이라 그런지 좀 우울하다 나도 친구들이랑 놀러 다녀 보고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