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가 적응 제일빨리하고 친구도 제일 빨리사겼는데 그래서 그런지 연락도 잘 안되고 애들이랑 다같이 만나도 핸드폰만 하고 애들도 서운해서 장난식으로 야 넌왜 핸드폰만 하냐~~~이랬는데 미안하다고 안하겠다고 했으면서 계속하고...서운하다 서운해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걔가 적응 제일빨리하고 친구도 제일 빨리사겼는데 그래서 그런지 연락도 잘 안되고 애들이랑 다같이 만나도 핸드폰만 하고 애들도 서운해서 장난식으로 야 넌왜 핸드폰만 하냐~~~이랬는데 미안하다고 안하겠다고 했으면서 계속하고...서운하다 서운해
|
|
|